728x90

 

리그 6위 살케04와 리그 8위인 호펜하임의 맞대결입니다.

17-18시즌 챔스진출권을 다투는 춘추전국시대에서 살케04는 가능성이 있어보이지만.. 호펜하임은 최근에 좋지 못한 흐름을 보이면서...  4위권과 승점차가 5점차로 벌어졌네요...

이번경기는 축구승무패7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살케04 호펜하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살케04 호펜하임 역대전적

역대전적은 6승 3무 7패로 호펜하임이 약간 앞서는 상황입니다. 살케04홈에서는 5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1패는 컵대회 패배) 홈에서는 호펜하임을 상대로 유리한 살케04가 되겠습니다.

잘하면 살케04 단통승 나올수도 있겠네요???

 

2)살케04 호펜하임 부상자명단

 

살케04는 8명 호펜하임은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살케04가 바이러스에 의해서 부상자가 추가되었는데...

3골 4어시를 기록한 아미네 헤릿, 2골 3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코노플리얀카가 갑자기 바이러스로 이번경기 결장이 예상됩니다... 생각보다 부상자가 많은 살케04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호펜하임은 10골 1어시의 공격수 마크우스, 그리고 2골 1어시를 기록한 데미르바이가 여전히 부상으로 경기에 나오지 못합니다.

부상자로 양팀모두 공백이 있네요

 

 

3)살케04 호펜하임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살케04는 2018년 축구 승무패 5회차에서 홈에서 역대전적에서 많이 유리했음에도 불구하고 브레멘에게 패배하면서... 5회차를 이월시킨 주범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홈에서는 5승 4무 2패로 홈 성적은 매우 좋습니다. 브레멘에세 패배는 브레멘이 강등권 버프를 받은 것도 있고 수비수 나스타시치가 퇴장당한 큰 변수로 생긴 이변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홈에서 강한 살케04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그저그런 흐름을 보이고 있네요...

하지만 홈에서 당한 패배는 강등권 버프의 브레멘... 그리고 22라운드에서 패배는 뮌헨이였기 때문에 어쩔수 없다고 치면...

다시 홈에서 좋은 흐름을 이어갈 수 있는 살케04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호펜하임은 이번시즌 원정에서는 2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베를린, 브레멘, 볼푸스부르크, 레버쿠젠에게 비겼고.. 쾰른, 마인츠에게 승리하였습니다.

원정에서 승리한 2팀이 현재 강등권에 있기 때문에 살케04를 원정에서 꺽을 가능성은 낮다고 볼 수 있겠네요..

원정에서 약한 호펜하임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베를린 원정에서 무승부 후에 강등권에 있는 마인츠를 홈에서 잡으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네요..

원정에서는 높은 확률로 비길 수 있는 호펜하임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22라운드에서 2골씩 기록한 스잘라이, 안드레이 크라마치리치가 최전방 공격수로  활약을 한 호펜하임입니다.

골키퍼는 실수를 하면서 최악의 평점이네요

 

뮌헨 원정경기에서 2:1로 패배하면서 나름 선방한 살케04가 되겠습니다.

 

4)살케04 호펜하임 승부예측

챔스진출을 위해서 아직까지 희망이 있는 살케04와 그리고 최근에 희망이 많이 꺽인 호펜하임의 맞대결입니다.

부상자 공백은 양팀이 거의 동일하다고 보시면 되겠고.. 살케04가 홈에서 호펜하임에게 유리하다는점.. 그리고 이번시즌 살케04가 홈에서 강하다는점..

또 호펜하임이 원정에서 이번시즌 승리한 2팀이 현재 강등권 팀인 쾰른, 마인츠라는 점에서 호펜하임의 원정승 가능성이 가장 낮아보입니다.

결국에는 살케04의 승, 무 중에서 판가름 날 경기로 보이고... 총알많으신분들 고민없이 승무 하시고.. 저같이 소액베터라면 조합을 고민해보셔야되는 경기입니다.

(저도 이런경기 50% 확률이니까 찍어서 맞추고 싶지만... 어렵습니다 ㅜㅜ)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