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등권과 5점 떨어진 12위 프라이부르크와 강등권에서 3점 떨어진 브레멘이 23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에 배정된 경기인데... 강등권 언저리 빅매치이기 때문에 어려운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되네요...

이런 경기 단통으로 맞쳐야되는 건데... 한번 프라이부르크 브레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프라이부르크 브레멘 역대전적

브레멘이 9승 4무 3패로 역대전적에서는 프라이부르크에게 유리한 전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레멘 제가 분데스리그를 프리미어리그 처럼 자주 보지는 않지만 명문팀은 확실해서 그런지역대전적에서 유리하네요..

프라이부르크 홈에서 1승 1무 6패 (2번의 패배는 친선경기)로 브레멘이 우세하네요...

헐 역대전적 보면 이경기 혼돈을 불러일으킬 것 같네요..

 

2)프라이부르크 브레멘 부상자명단

프라이부르크는 5명 브레멘은 6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경기 3골 3어시 하베르너, 2어시의 호프터가 경고누적으로 결장하였는데..이번경기에 복귀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나머지 선수들은 이번시즌 경기에 거의 뛰지못하면서 스쿼드에 미치는 영향이 적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반면에 브레멘은 2골 3어시의 핀 베르텔스가 부상, 그리고 주전키퍼 파브렌카가 부상( 나와도 정상 컨디션은 아닐 것으로 보이네요 )

그리고 후보 키퍼 제터러 부상... ( 골키퍼 트러블 걸리나요)

부상에서는 프라이부르크는 복귀하였고... 브레멘은 이탈했다고 볼 수 있겠네요.

 

3)프라이부르크 브레멘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프라이부르크는 이번시즌 홈에서만큼은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4승 6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1번만 졌습니다.  홈에서 살케04에게만 패배했습니다. 홈에서 잘 지지 않는 끈질긴 프라이부르크로 보시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하노버 원정에서는 3골 3어시 하베르너, 2어시의 호프터가 경고누적으로 결장하면서 공격쪽에 공백이 있었습니다.

이 2명이 부상이 없기 때문에 이번경기 나올 것으로 보이고.. 최근에 레버쿠젠, 도르트문트, 라이프치히 프랑크푸르트 모두 챔스권 팀에게 1승3무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흐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브레멘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4무 5패를 기록하였습니다.

2번의 승리는 도르트문트, 살케04 승리하였네요;;;; (이변 만드는 팀이네요...)

그런데... 승리한 팀이 강팀이라는 점에서 강팀이 방심하다가 진 경기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네요...

강등권 버프를 제대로 받아서 동기부여가 확실한 브레멘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좋은 활약을 펼친 파브렌카 키퍼가 현재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고 최근에 공격라인에서 크루즈, 주노조비치, 케인즈의 활약이 눈부시네요.

(하지만 이 경기는 홈이였습니다)

22라운드에서  3골 3어시 하베르너, 2어시의 호프터가 경고누적으로 결장하면서 져버린 프라이부르크입니다. 하지만 홈에서는 달라지는 프라이부르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프라이부르크 브레멘 승부예측

 

16위 마인츠가 베를린 원정경기를 치루는 23라운드에서... 강등권 언저리 위에 있는 두팀의 맞대결입니다.

역대전적에서는 브레멘이 프라이부르크 에게 강하지만..

이번시즌 프라이부르크가 홈에서 강한점.. 그리고 8공격포인트를 기록한 2명이 복귀한다는점...

그리고 이번시즌 원정에서 브레멘이 강팀만 잡았다는점..에서 이번경기는 프라이부르크로 쏠리는 경기로 예상됩니다.

마인츠와 3점 차이가 나는 브레멘이... 원정경기에서 승리하면 좋지만.. 무리하다가 패배를 당하는 극과극 전술을 들고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프라이부르크역시 무리하게 승리하려고 경기운영하다가 지는 것보다는 무승부를 전제로 둔 전술로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고.. 홈에서는 프라이부르크가 강하지 때문에 승부가 갈린다면 프라이부르크 승리를 예상해 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