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 분석포스팅을 작성하고 있는 필자는... 현재 몸살에 설사로 고역을 겪고 있는 중입니다...

뭐 하지만 어쩌겠습니까.. 좋아하는일 해야죠... 오늘 쉬는 날이니 올림픽보면서 분석글을 올려보도록 해야겠습니다.

리그 7위 무시했더니 골을 넣은 구자철 선수가 있는 아우쿠스부르크와 16위 마인츠와 4점차이가 나는 슈투트가르트간의 맞대결입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에 배정된 경기인데...  아우쿠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아우쿠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 역대전적

아우쿠스부르크가 슈투트가르트를 상대로 7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4승 1무 1패로 역시 슈투트가르트에게 우세한 아우쿠스부르크네요..

구자철 선수 골 넣어서 단통승 만들어주나요?? 제발....

 

2)아우쿠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 부상자명단

 

아우쿠스부르크는 5명 슈투트가르트는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아우쿠스부르크는 11골 2어시를 기록한 핀보가손이 부상으로 이번경기 100% 결장하고.. 187의 20경기 출전한 그웰리우가 부상결장하는 상황입니다.

반면에 슈투트라그트는 2명이 부상인데.. 이번시즌 경기에 거의 출전하지 않아서 스쿼드에 미치는 영향은 적다고 할 수 있겠네요...

부상자는 아우쿠스부르크가 더 많네요..

 

3)아우쿠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아우쿠스부르크는 이번시즌 홈에서 5승 4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하노버... 도르트문드에게만 패배하고 홈에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 펼쳐진 경기에서는 2전 2연승.. 원정에서는 1무 2패를 기록하였네요.. 홈에서는 강한 아우쿠스부르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리고 11골 기록한 핀 보가손, 중앙센터백 그웰리우가 모두 쾰른전에서 부상을 당했는데.. 그 이후 홈 경기에서 승리한 것을 보여주면서 홈에서는 부상자가 있음에도 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슈투트가르트는 홈에서는 7승 1무 3패로 깡패지만.. 원정만 가면 2무 9패로 너무 잘지는 팀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원정에서 2무는 볼푸스부르크, 하노버에게 기록한 무승부입니다.

그외에는 다졌네요... 원정에서는 약한 슈투트가르트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 2승 1패 원정에서는 1무 1패를 기록하였네요...

 

 

홈에서 강력한 수비를 바탕으로 뮌헨글라드바흐를 잡은 슈투트가르트네요.

 

 

원정에서는 별다른 활약이 없는 구자철 선수가 되겠습니다.

 

4)아우쿠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 승부예측

22라운드에서 라이프치히 원정에서 패배하면서 챔스진출에서 다시 밀린 아우쿠스부르크지만... 이번에는 홈에서 해볼만한 슈투트가르트를 만나게 됩니다.

홈에서 역대전적에서 유리한점... 그리고 홈에서는 강력한 아우쿠스부르크라는점.. 슈투트가르트가 원정에서 이번시즌 승이 없다는 점에서... 슈투트부르크 승은 없습니다. (나오면 이월되겠죠 뭐)

결국에는 승,무 싸움인데... 아우쿠스부루크가 승리할 확률 75% 강등권에서 조금이라도 점수 따려고 무승부 전략으로 나올것으로 보이는 슈투트가르트가 선방한다면 무승부 가능성이 25%정도 될것으로 예상해 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