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3위 발렌시아와 리그 꼴지 말라가가 24라운드에서 말라가 홈에서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뭐 이번경기 보면 발렌시아가 간단하게 강력크함을 보여주면서 말라가를 발라주면 쉽겠지만.. 그렇게 되지는 않습니다.

말라가가 강등권버프를 잔뜩 받고 경기에 나올 예정입니다... 제발 발렌시아가 이겨주기를 바라면서 말라가 발렌시아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말라가 발렌시아 역대전적

발렌시아가 말라가를 상대로 9승 2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말라가 홈에서는 4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말라가가 유리하네요...

역대전적보면 말라가가 이변을 일으켜도 별다른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2)말라가 발렌시아 부상자명단

 

 말라가는 6명 발렌시아도 6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말라가의 경우 이번시즌 13경기 나와서 1골도 못 넣은 페나란다 부상, 1골 1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레시오 부상, 10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주안카르 부상, 1어시를 기록한 쿠즈마노비치가 부상으로 이번 경기에 나오지 못합니다.

부상자에서 1골 2어시의 공격포인트가 빠지는 말라가네요 ( 14골 넣었는데 3공격포인트가 빠져서 11골입니다.)

반면에 발렌시아는 1골 3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안드레마스 페레이라 부상, 15경기 출전한 중앙 센터백 가라이 부상, 20경기에서 3골 1어시 기록한 중원의 핵심 미드필더 콘도그비아 부상,  9골 4어시를 기록한 로드리고가 현재 부상상태입니다. (로드리고 못나오면 발렌시아 위험하겠는데요...

 

말라가는 득점력이 약한데... 공격포인트 3개가 부상으로 빠지고.. 반렌시아는 수비 미드필더, 공격수가 부상으로 빠지게 되겠습니다.

이변 발생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3)말라가 발렌시아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말라가는 이번시즌 3승 4무 16패로 승점 13점으로 리그 꼴지에 랭크되어있습니다. 홈에서는 2승 3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잘집니다. 홈에서 데포르티보, 셀타비고에게만 승리하였네요. 데포르티보는 강등권.. 셀타비고와의 경기에서는 패널티로 간신히 승리한 말라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3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5경기 1골 3실점을 기록하면서.. 한골차 경기를 이끌어내는 말라가 라고 할 수 있겠네요.

반면에 발렌시아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5승 2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면서 어떻게 리그 3위에 랭크될수 있는 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에이바르, at마드리드, 라스팔마스, 헤타페에게 패배하였는데...

나름 공수벨런스가 좋은 에이바르, at마드리드, 헤타페에게 패배하였고 라스 팔마스전에서는 중앙수비수 2명이 퇴장을 당하면서 숫적으로 불리한 상태의 발렌시아 였습니다.

말라가가 워낙 득점력이 약하기 때문에... 발렌시아를 이길 것 같지는 않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였는데... 바르셀로나에게 2패, 레알에게 1패, at마드리드에게 1패를 당하면서... 강팀에게 4연패를 당했다.. 최악의 일정이였다는 핑계거리가 존재하는 발렌시아네요.

23라운드에서 홈에서 레반테를 잡으면서 부활한 발렌시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5골5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라니엘 파레죠, 그리고 9골 2어시를 기록한 산티 미나가 컨디션이 좋아보입니다.

콘도그비아의 공백은 아스날로부터 영입한 코클렝이 메워 줄것으로 보이네요.

 

 

팀에서 3골로 최다득점을 기록한 디에고 롤란이 최근 폼이 떨어져서 교체로 나오고 있고... 믿을 만한 득점원이 없는 말라가가 되겠습니다.

 

4)말라가 발렌시아 승부예측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을 것으로 예상되는 말라가가.. 강등권에서 벗어나려는 의지로 수비력은 강화될수 있겠으나... 공격력이 갑자기 상승하기에는 힘들어 보입니다.

역대전적에서는 말라가가 발렌시아에게 앞서지만.. 이번시즌 발렌시아는 공격적인 영입을 통해서 스쿼드 보강이 된 무시무시한 상태입니다.

말라가는 이번시즌 리그 최소 득점팀으로 갑자기 홈에서 발렌시아의 공격을 다 막아내고 선제골을 넣고 이길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프로토를 하시는 분들은 무승부, 혹은 발렌시아 1골차 승하시고...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를 하시는 분들은 발렌시아 승무 하시면 될듯합니다.

(저도 예전에는 현재보다 많은 돈을 써봤지만.. 많이 쓴다고 다 맞는것은 아니더군요.. 조합으로 들어가시고... 꾸준히 하시다가 1등이나... 1등 없을 때 2등이 되시는 것을 노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