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등권에서 벗어나려면 한경기 한경기에 집중해야되는 함부르크와 챔스 진출을 위해서는 꾸준한 성적이 필요한 레버쿠젠이 이번 23라운드에 맞대결을 펼칩니다.

분데스리그는 현재 챔스진출권 언저리의 춘추전국팀들과 강등권팀들이 이변을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승무패 7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함부르크 레버쿠젠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함부르크 레버쿠젠 역대전적

 

레버쿠젠이 함부르크를 상대로 8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함부르크는 홈에서 3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레버쿠젠을 상대로 약간 우세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팀 네임 벨류만 따라가다가는 이번경기 위험할 가능성이 좀 있을거 같군요.

 

2)함부르크 레버쿠젠 부상자명단

 

함부르크는 3명 레버쿠젠도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함부루크의 경우 현재 부상자들이 이번시즌에 부상으로 많은 경기를 뛰지 못하였기 때문에.. 부상자는 큰의미가 없는 것 같고..

레버쿠젠은 2골 3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라스벤더가 이번경기 결장하는 것이 공백이 좀 있어보이네요..

 

 

3)함부르크 레버쿠젠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함부르크는 현재 리그 17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15위와 승점차가 6점차이나 나면서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홈에서는 3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지지않을 확률이 50%가 넘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영 좋지 않습니다. 22경기 17골을 넣은 팀으로 5경기동안 2골 9실점을 기록하면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홈에서 레버쿠젠에게 이른 선제골을 내어줄 경우에는 스스로 자멸하는 결과가 나올 가능성이 높네요.

반면에 레버쿠젠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4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준수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베를린, 마인츠, 뮌헨에게 패배하였는데... 현재 강등권에 있는 마인츠는 22경기에서 26골을 넣으면서 함부르크보다는 9골이나 더 득점을 한팀이기 때문에... 현재 함부르크가 득점을 위한 새로운 대안을 세우지 않는다면 레버쿠젠 쪽으로 기울어질 것으로 보이네요.

최근 리그 4경기에서는 2승 1무 1패를 기록하였습니다. 좋은 흐름을 이어오다가 다양한 공격루트를 가진 베를린에게 홈에서 패배를 당한 레버쿠젠이네요.

 

배를린의 수비진앞에 무력하게 패배한 레버쿠젠의 공격라인이 되겠습니다.

 

공격력이 약한 함부르크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워낙 공격력이 약해서 선제골을 먹으면 패배.. 강등권 버프를 받아도 패배하는 함부르크네요. 최근 5경기에서 2골을 넣은 필립 코스틱스만 잘 막는다면 득점원이 없는 함부르크네요

 

4)함부르크 레버쿠젠 승부예측

 

한팀은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위해서 싸울 것이고.. 다른 한팀은 부와 명예를 누릴 수 있는 챔피언스리그 진출을 위해 싸울 것으로 보입니다.

역대전적에서 함부르크홈에서 3승2무 2패로 거의 대등한점..

원정에서도 홈 못지 않게 잘 지지않는 레버쿠젠이라는점...  함부르크가 최근 몇경기를 강등권 버프를 풀로 받은 상태에서 경기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승리가 없다는점.

버프를 만땅 받아도 골을 넣을 선수가 없다는 점에서 함부르크가 이번경기에서 승리할 확률이 가장 낮아보입니다.

레버쿠젠이 선제골을 전반 이른 시간에 넣는다면 레버쿠젠이 승리할 확률이 높아지지만.. 그래도 강등권 버프를 받고 나올 함부르크이기 때문에 레버쿠젠 단통 승으로 가기에는 위엄해 보입니다.

레버쿠젠 승무로 하시면 적중 범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 저는 소액 베터니 조합을 들어가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