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k리그 개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뭐 이번시즌만큼은 k리그 역시 즐겨보면서 분석해 보려고 합니다. (하지만 k리그는 더더욱 예측 불가하기 때문에 위험합니다.. 승무패 ;;;;)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서 프리미어리그 + 분데스리그 조합으로 나오는데..

승무패 8회차 1경기로 배정된 레스터 스토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7회차는 첫 경기 틀리니까 김 팍세더라고요. 이번에는 1경기는 무조건 마춰야죠)

 

1)레스터 시티 스토크 시티 역대전적

양팀은 3승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레스터가 약간의 우세를 점하고 있습니다.

레스터 홈에서는 2승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약간의 우세를 점하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레스터가 약간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레스터 시티 스토크 시티 부상자명단

 

 

레스터 시티는 1명 스토크 시티는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레스터는 일본산 에너자이저 오카자키 신지가 무릎부상으로 2월 후반까지 나오지 못합니다.

반면에 스토크시티는 이번시즌 조커로 3골 2어시를 기록한 크라우치 부상, 그리고 수비수 인디.. 이번시즌 계속 부상인 아일랜드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양쪽모두 공격쪽에 공백이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레스터 시티 스토크 시티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레스터시티는 리그초반에는 제이미 바디, 마레즈가 폼이 올라오기전에는 성적이 그저그랬지만... 폼이 올라온 이후에는 무서운 모습을 보여주면서 강팀에게는 약하지만 중하위권팀에게는 홈에서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6승 3무 4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 첼시, 리버풀, 맨시티,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패배를 당하였고 그 이후에는 모두승점을 획득하였네요..

홈에서 강팀에게만 약한 레스터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지 못합니다.

하지만 1월 이적시장에서 맨시티가 마레즈의 영입을 원했는데.. 레스터 구단측에서 허락하지 않으면서 마레즈가 태업을 한 상태였습니다. 그러다가 쉐필드와의 fa컵에서 마레즈가 마음을 돌려먹고 복귀하면서 mom을 받았습니다.

남은 시즌 레스터에서 다음시즌 이적을 위해서 미친듯이 뛸 준비가 된 마레즈가 되겠네요.

 

 

반면에 이번시즌 스토크는 현재 승점 25점으로 리그 19위에 랭크되어있습니다. 강등당한 위기에 처해있는데요...

원정에서는 1승 3무 9패를 기록하면서 최악의 원정 성적입니다.

원정에서 허더즈필드, 브라이턴, 웨스트브롬위치에게 무승부, 왓포드에게 1승을 거둔 스토크네요..

위태위태한 스토크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지 않습니다. 5경기에서 4득 6실점을 기록한 스토크시티입니다.

이번시즌 꾸준히 잘해주는 공격수가 없어서 득점력이 시원찮은 스토크시티가 되겠습니다.

 

홈에서 충분히 잡아야되는 브라이턴에게 비긴 스토크가 되겠습니다.

꾸준하게 기복없이 득점을 넣어주는 선수가 없습니다. 스토크시티느는

 

반면에 마레즈가 태업에서 복귀하면서 남은경기 맨시티로 이적하지 못한 분노를 남경경기에서 경기력으로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강팀과 경기에서도 항상 무서운 드리블로 간담을 서늘하게 만드는 마레즈인데... 스토크시티가 과연 막을 수 있을까요?

 

 

4)레스터 시티 스토크 시티 승부예측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을 것으로 보이는 스토크시티와 남은 경기에서 강등 걱정은 없지만... 1월 이적시장에서 이적실패로 분노게이지가 만땅차있는 마레즈가 있는 레스터시티와의 맞대결입니다.

일단 스토크시티는 28경기 53실점으로 리그 최다 실점을 보여주고 있고...

팀에서 마메디우프 5골, 츄포모팅 4골, 크라우치 3골, 샤키리 6골을 득점하였을 뿐.. 믿을 만한 기복없는 공격자원이 없습니다.

최근 몇경기동안 스완지시티가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아서 강등권을 탈출하였는데... 그런 스완지도 홈에서 1:1로 무승부를 거두면서 그냥 승점을 헌납하지 않은 깐깐한 레스터입니다.

레스터가 홈에서 4경기역속 패배가 없다는점.. 그리고 스토크가 원정에서 경기력이 워낙 안좋다는 점에서 스토크 시티의 승리는 없어보입니다.

스토크 승, 무 쪽으로 기우는데... 스토크에는 마레즈가 있습니다. 분노게이지가 만땅으로 레스터 탈풀 버프를 잔뜩받은 마레즈가 활약하면서 마땅한 공격자원이 없는 스토크를 탈탈 털어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70%로 레스터 시티 승, 그래도 강등당하면 안되니까 스토크가 열심히 뛴다면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도 존재하겠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