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등권 18위는 승점 25점, 17위는 26점으로 현재 뉴캐슬과 승점차가 그리 많이 나지 않습니다.

지난 라운드에서 맨유를 홈에서 잡으면서 강등권에서 조금 멀어진 뉴캐슬이 이미 예전에 강등권버프를 받아서 강등권과 승점차가 6점차로 벌어진 본머스와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본머스 뉴캐슬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본머스 뉴캐슬 역대전적

본머스가 2승 1패르 뉴캐슬에게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네요. 아이러니하게도 본머스 홈에서는 뉴캐슬이 0:1로 승리하면서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전적이 너무 없다보니 역대전적으로 이번경기를 파악하는 것은 큰 의미가 없겠습니다.

 

2)본머스 뉴캐슬 부상자명단

 

본머스은 3명  뉴캐슬은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3골을 넣은 데포를 제외하고는 본머스는 핵심선수가 부상은 아니고... 뉴캐슬의 경우 2골 1어시를 기록한 수비수 클라크, 레스터에서 영입된 슬라미니가 회복상태가 빠르다면 이번경기에는 나올 가능성이 있어보이네요.

뉴캐슬이 부상자공백은 더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본머스 뉴캐슬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본머스는 이번시즌 홈에서 5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나름홈에서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버풀, 번리, 첼시, 맨시티, 왓포드에게 패배하였네요.

리그 초반에 경기력이 좋지 않았을 때 패배였고 최근 홈경기에서는 4경기동안 3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에버턴, 아스날, 스토크를 꺽었고 웨스트햄과 비겼습니다. 최근 홈에서 강한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3경기 무패행진을 보이다가 강등권버프를 잔뜩받은 허더즈원정에서 4:1로 털리고 말았습니다.

역시 강등권버프를 받은 팀 원정경기는 무섭다는 것을 보여준 경기였네요.

좋은 흐름에서 꺽인 본머스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뉴캐슬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3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썩 좋지 못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아스날, 첼시, 맨유, 번리, 브라이튼, 맨시티 허더즈필드에게 지면서 원정에서는 강팀은 물론이거니와 약팀에게 까지진 뉴캐슬이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했는데... 27라운드에서 강등권 버프를 잔뜩 먹고 맨유를 홈에서 잡아버린 뉴캐슬이 되겠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모두선제골을 기록하면서 탄탄한 수비력, 집중력에 의해서 선제골을 넣는 집념을 보여주는 뉴캐슬이 되겠습니다.

최근에 공수 밸런스와 흐름이 좋은 뉴캐슬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간만에 베마법사의 매직이 터지면서 홈에서 무리뉴 감독을 잡은 베마법사의 뉴캐슬입니다.

 

지난주에는 강등권에 있던 허더즈필드 타운 원정에서 탈탈 털린 본머스의 라인업입니다.

 

 

4)본머스 뉴캐슬 승부예측

 

본머스는 강등권과 5점.. 뉴캐슬은 3점 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4~18위까지 28~26점으로 승점이 이루어진 가운데... 그 위에 포진된 두팀의 맞대결입니다.

뉴캐슬 역시 지난 라운드에는 강등권에 속해있었는데 맨유를 잡으면서 강등권에서는 일시적으로 빠져나왔습니다.

약간의 여유가 생긴것이지 아직까지는 강등의 두려움에서 탈출한 것은 아닙니다.

강등권에서 약간의 여유가 생기는 두팀이 치고박고 하면서 서로 깍아먹을라는 경기를 펼칠것 같지는 않습니다. 적당히 시간때우면서 비기는 것이 최선인 경기를 할것으로 보이네요.

무승부 확률이 70% 그리고 승패가 난다면 홈팀인 본머스가 승리할 확률이 높습니다.

(홈팀 본머스가 어떻게 전략을 짜서 나오느냐에 따라 이번경기의 결과를 바뀔 겁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