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1회차부터 꾸준히 나오면서 이제는 친숙해진 분데스리그가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까지 등장하였네요.

챔스 춘추전국시대에서 멀어진 호펜하임과 중하위권에서 꾸준히 성적을 거두면서 12위까지 오른 프라이부르크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승무패 8회차를 이후로 분데스리그는 한동안 보이지 못할 것같은데... (왜냐구요?? k리그 개막합니다;;;;)

제발 나에게 승무패 1등을 선물해줘 분데스리그야!!

호펜하임 프라이부르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호펜하임 프라이부르크 역대전적

호펜하임이 2승 7무 4패를 기록하면서 프라이부르크를 상대로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호펜하임 홈에서는 2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프라이부르크에게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호펜하임이 우세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호펜하임 프라이부르크 부상자명단

 

 

호펜하임는 8명 프라이부르크는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호펜하임은 3골 1어시를 기록한 스잘라이 감기로 정상컨디션이 아니고... 18경기 출전하면서 2골 1어시 기록한 게이게르가 허벅지 부상,  데미르바이는 여전히 부상,

그리고 13경기 출전하면서 3골 4어시 기록한 팀의 에이스 나브리가 감기;;;;

(호펜하임 감기 바이러스 퍼진건가요~~)

10골 1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야닉 게르하르트가 결국에는 시즌 아웃 되고 말았습니다;; 부상 공백이 상당한 호펜하임이네요..

프라이부르크는 지난 라운드와 부상자가 동일하면서 추가 부상자는 없는 상황입니다.

부상자만 보면 호펜하임이 핵심선수가 질병(감기걸렸어요) 그리고 10골 1어시 야닉 게르하르트가 시즌 아웃된 상황입니다.

 

3)호펜하임 프라이부르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성적

호펜하임은 현재 원정에서 패배, 그리고 홈에서 강팀에게 패배를 당하면서 챔피언스리그 진출권에서 점점 멀어지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홈에서만큼은 6승 3무 2패로 잘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뮌헨글라드바흐, 레버쿠젠에게만 패배한 호펜하임입니다.

(홈에서는 이번시즌 바이에른 뮌헨도 2:0으로 잡았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1무 2패 홈에서는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은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강등권에 있는 마인츠만 홈에서 4:2로 잡은 호펜하임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프라이부르크는 이번시즌 원정에서는 1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1패만을 기록하면서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지만 원정에서는 1승만 기록하면서 원정만 가면 약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승리한 팀은 현재 꼴지팀인 쾰른이 연패행진을 할때 승리한 것입니다.

확실히 원정에서는 약한 프라이부르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2승 1무로 좋은 성적을 거두었지만 원정에서는 1무 1패로 여전히 원정만 가면 약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브레멘에게 승리를 거두었지만... 패널티로 얻은 1골로 승리한 프라이부르크네요

 

 

4)호펜하임 프라이부르크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어렵게 생각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홈에서 호펜하임이 역대전적에서 유리한점.. 그리고 이번시즌 홈에서 잘 지지 않는 호펜하임.. 그리고 홈에서는 1패만 기록했지만 원정에서는 잘지고 약해지는 이번 시즌 프라이부르크를 보았을 때...

이번 경기는 호펜하임 승, 무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에서 보셔서 아시겠지만... 승무패는 회차마다 운의 작용이 큽니다. 쉽게 풀리려면 호펜하임승,  그리고어렵게 풀리려면 무승부가 나올 껍니다.

조합하실때... 쉽게 풀릴경우,,  적당히 꼬일 경우....  완전히 꼬여서 1등이 안나올 경우를 생각하시면서 여러케이스로 조합하시는게 적중될 확률이 더 높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