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우승 가능성은 희박하지만 챔스에서 좋은 흐름을 벌이면서 챔스 우승이 살아있는 리버풀이 12위에 랭크되어있는 웨스트햄과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배정된 경기인데... 리버풀이 쉬운 단통 승이 나올까요? 아니면 무승부 혹은 패배가 나오면서 이월시켜버리는 이변의 경기가 나올까요?

리버풀 웨스트햄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리버풀 웨스트햄 역대전적

 

리버풀이 7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리버풀이 약간의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리버풀 홈에서는 3승 3무 1패 기록으로 리버풀이 역시 홈에서는 우세하다고 볼 수 있겠네요..

하지만 리버풀이 앞도적인 승리가 아닌 무승부가 확률도 높기 때문에 이번경기는 리버풀 단통이 높은 확률로 나올 것이라 보기는 힘들어 보입니다.

 

2)리버풀 웨스트햄 부상자명단

 

리버풀은 1명 웨스트햄은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리버풀은 현재 부상자는 주전아니니까 100% 완전체로 보셔도 되겠고...

웨스트햄의 경우에는 이번시즌 2골 넣은 앤디 캐롤 부상, 3골 5어시 기록한 란니지 부상, 2골 기록한 미드필더 오비앙 부상, 190장신의 공격수 페르난데스 부상인 상황입니다.

부상자로 본다면 웨스트햄 쪽이 공백에 훨씬 크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33) 리버풀 웨스트햄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리버풀은 이번시즌 홈에서 7승 6무 0패로 홈에서 강력크 합니다. 리버풀이 이번시즌 홈에서 패배한 적이 없습니다. 그렇지만 문제는 홈에서 6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높은 확률로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토트넘, 웨스트브롬위치, 에버턴, 번리, 맨유, 첼시에게 무승부를 거둔 리버풀입니다.

홈에서 강팀인 토트넘, 맨유, 리버풀에게 무승부, 그리고 나머지 팀들은 충분히 잡을 수 있었음에도 무승부를 거둔 리버풀입니다.

무승부 확률이 상당히 높은 리버풀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컵대회를 제외하고 3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주 좋은 상황입니다.

아쉬운 점은 토트넘전에서 경기운영 + 패널티를 내주면서 이길 경기를 못이긴 리버풀이 되겠네요..

흐름은 상당히 좋은 리버풀입니다.

 

반면에 웨스트햄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5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썩 좋지 않습니다.

원정에서 허더즈필드, 스토크시티 약체에게 승리하였고 토트넘, 본머스, 크리스탈 팰리스. 번리, 웨스트브롬에게 무승부를 거둔 웨스트햄이네요..

원정에서는 확실히 약한 웨스트햄이고... 5경기중에 토트넘과 무승부를 거두면서 20%의 확률로 강팀에게 고추가루를 뿌리는 웨스트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최근 경기에서 왓포드에게 승리를 거두면서 나름 좋은 흐름을 되찾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최근 원정경기 2경기에서 2연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여전히 약한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7골 3어시를 기록한 아르나우토비치가 복귀하면서 공격쪽으로는 조금 강력해진 웨스트햄입니다.

반면에 포르투 원정에서 0:5로 대승을 거두고 돌아온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사비오 마네가 해트트릭을 기록하면서 절정의 컨디션을 보여주고 있네요

 

4)리버풀 웨스트햄 역대전적

 

뭐 원래 이런 상승세의 흐름이라면 리버풀이 가볍게 이번경기를 승리해야 마땅합니다만....

클롭감독의 리버풀은 약간 불안합니다.. 이길경기에서 지거나 비기는 모습을 가끔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홈에서 역대전적에서 3승 3무 1패 무승부 확률이 꽤 높다는점... 리버풀이 이번시즌 홈에서 패배는 없지만 무승부 확률이 높다는점...

그리고 웨스트햄이 7골 3어시를 기록한 아르나우토비치가 복귀하면서 리버풀을 상대로 충분히 득점할 수 있다는점에서... 이번경기는 리버풀 단통으로 가기에는 변수가 많습니다.

이럴때는 이번 축구승무패 난이도를 생각하셔야됩니다.

우리는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서 너무 쉬운난이도로 나와서 적중되어도 1등 아니면 소용없다는 것을 보셧을 껍니다.

총알 많으시면 승무 복수베팅 그렇지 한다면 승, 무 조합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