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챔스 춘추전국시대에서 완벽하게 밀려버린 뮌헨글라드바흐와 그보다 승점 1점이 높은 하노버가 24라운드에 맞대결을 펼칩니다.

(또 이런 경기 대상경기에 넣는군요.. 어려울꺼 같은데 ㅜㅜ)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하노버 뮌헨글라드바흐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하노버 뮌헨글라드바흐 역대전적

하노버는 5승 10패를 기록하면서 뮌헨글라드바흐에게 열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경기는 무승부가 없는 경기가 되는건가요;;;

하노버 홈에서는 3승 3패를 기록하면서 정확히 동률의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전에 이런 전적을 가진 팀들간의 맞대결이 나온것 같은데... 한번 찾아봐야겠네요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역대전적만 보면 이번 경기는 무승부는 나오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2)하노버 뮌헨글라드바흐 부상자명단

 

하노버는 5명 뮌헨글라드바흐는 1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뭐 뮌헨글라드바흐 부상병동이네요;;;)

하노버는 지난 라운드와 부상자가 거의 동일하고 21경기 출전하며 1득점한 수비수 안톤이 감기로 정상컨디션이 아닌 상황입니다.

반면에 뮌헨글라드바흐는 7골 1어시 기록한 공격수 라파엘이 또다시 종아리 부상;;;(나와도 정상컨디션 아니겠네요..)

20경기 출전하며 1골 1어시 기록한 핵심 윙벡 오스카 벤트 부상,  키 188 22경기 출전하며 1골 2어시 기록한 윙벡 니코 엘베디 발목 부상;;(양쪽 윙백 날아갔네요)

핵심선수 포함 수많은 선수가 정상컨디션이 아닙니다.

부상자로 보면 뮌헨글라드바흐가 걍 지겠는데요;;;

 

3)하노버 뮌헨글라드바흐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성적

 

하노버는 이번시즌 홈에서 6승 3무 2패로 매우 준수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프랑크푸르트, 볼푸스부르크에게만 패배한 하노버입니다.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3위, 볼푸스는 이번시즌 최다 무승부팀으로 이기기가 쉽지 않은 팀입니다.

홈에서는 쉽게 지지 않는 하노버라고 보시면 됩니다.

 

최근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so so 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3전 3무 홈에서는 1승 1패를 기록한 하노버입니다.

 

 

반면에 뮌헨글라드바흐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2무 6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입니다.

원정에서 베를린, 호펜하임, 브레멘에게만 승리한 뮌헨글라드바흐네요... 원정에서 약간 도깨비 같은 모습을 보여주는 뮌헨글라드바흐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경기동안 9득 5실점을 기록하면서 최악의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아마도 최근 부상자가 많아지면서 대처를 못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보이고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공격쪽에서 부상이 많고... 수비쪽에서도 부상이 생긴 뮌헨글라드바흐네요

 

최근 나름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하노버의 모습입니다.

 

이미지 + 텍스트

4)하노버 뮌헨글라드바흐 승부예측

양팀의 역대전적으로 보았을 때 아마 지역라이벌 매치 (더비 매치)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 양팀이 무승부가 안나오고 항상 승부가 났죠)

(독일지역 더비매치는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 라이벌팀들간의 경기로 보이는데... 홈팀은 하노버는 최근에 흐름이 뮌헨글라드바흐보다 훨씬 좋고 부상자로 보았을때 뮌헨글라드바흐는 많은 핵심선수들이 부상인 상대입니다.

이번경기는 간만에 나오는 단통경기로 보입니다. 홈팀인 하노버가 부상으로 시름시름 앓고 있는 뮌헨글라드바흐를 상대로 승리할 것으로 보이네요...

(뭐 꼬일라면 무승부가 나올 수도 있겠지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