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챔스진출권인 4위와 점수차가 17점 벌어지고.. 유로파진출권인 5위까지 16점 차이가벌어지면서... 확실히 동기부여가 떨어진 번리와

현재 리그 18위에 랭크되면서 강등권이지만 한경기만 승리한다면 리그 13위까지 올라갈 수 있는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고 경기에 나올
사우스햄튼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사우스햄튼이 홈경기라면 결과는 쉬워졌겠지만.. 아쉽게도 이번경기는 번리가홈입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번리 사우스햄튼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리 사우스햄튼 역대전적

번리가 3승 1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오히려 사우스햄튼이 약간 앞서고 있습니다.

번리홈에서는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사우스햄튼을 상대로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역시 번리가 홈이라서 이번경기는 예상하기 쉬운 경기는 아닐것 같습니다.

 

 

2)번리 사우스햄튼 부상자명단

 

번리는 8명 사우스햄튼은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번리는 4득점을 한 크리스 우드가 거의 부상에서 회복된 상태이고, 이번시즌 21경기 출전한 핵심 센터백 타코스키 또한 부상에서 거의 회복된상태네요.

그리고 윙백 자원인 필립 바슬리 햄스트링, 1골 2어시기록한 미드필더 로버트 브레디 부상, 24경기 출전해서 1골 1어시 기록한 미드필더 스티븐 데포어 또한 부상입니다.

번리는 스쿼드가 두터운 팀이 아닌데... 이번시즌 핵심 선수들이 쓰러져있네요;;;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6골 기록한 찰리 오스틴 여전히 부상, 2골 넣은 중앙수비수 요시다 마야 부상(2018년 2월 17일), 2골 2어시 기록한 미드필더 부팔 부상;;; 3득점한 미드필더 스티븐 데이비스 부상;;

사우스햄튼도 핵심 선수가 부상을 많이 당했네요 ;;;;


부상자명단에서 양팀모두 핵심선수가 부상을 당하면서 이번경기의 또다른 변수가 추가 되었네요.

 

 

3)번리 사우스햄튼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번리는 이번시즌 홈과 원정에서 중위권팀치고는 균등한 성적을 유지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흐름이 안 좋죠)

홈에서 5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유 리버풀 토트넘 아스날 웨스트브롬위치 에게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는 강팀 4팀과 현재 꼴찌 웨스트브롬위치에게만 패배한 번리가 되겠습니다.

 

 


번리는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지 못한 흐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시티와 비기기는 했지만 우선 5경기에서 승리가 없고..

FA컵까지 치면 최근 11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지 못한 매우 흐름이 좋지 못한 번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골 5실점을 기록하면서 수비는 나름 좋지만 공격력이 안 좋은 번리네요.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승 5무 5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승리할 확률이 높지 못합니다.

원정에서 웨스트브롬위치, 크리스탈 팰리스에게만 승리하였고... 토트넘, 첼시, 맨시티, 리버풀, 스토크시티에게 패배한 사우스햄튼이네요

잘이기지도 못하지만 거의 강팀에게만 패배한 사우스햄튼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강등권 버프를 받으면서 브라이튼과 비기고 원정에서 웨스트브롬위치에게 승리하였고..

홈에서 리버풀에게 패배하였지만.. 다시 fa컵에서 웨스트브롬위치를 잡으면서 흐름을 회복한 사우스햄튼이네요...

중앙수비수 잭 스테판, 윙어 제임스 워드 프라우즈,  중앙센터벡 웨슬리 호에트 타디치 등이 골과 공격포인트를 꾸준히 기록하는 사우스햄튼입니다.

센터백 듀오 호에트, 스테판이 골을 넣으면서 세트피스에서 확실한 득점루트를 가지고 있네요..

 

반면에 최근에 득점패턴이 읽힌건지... 아니면 득점원 컨디션이 떨어졌던지... 번리에서는 구드문드손만 뺴고 경기력이 별로네요.

 

4)번리 사우스햄튼 승부예측

강등권 18위와 승점차가 10점이나 차이나고,,, 챔스진출권까지도 17점이 차이나는 번리입니다.

최근에 경기력도 많이 떨어져서 11경기 연속 승리를 거두지 못한 번리입니다.

동기도 떨어지고 경기력도 떨어진 번리가 강등권에서 탈출하려고 강등권 버프를 잔뜩받고.. 다양한 득점루트를 만들어가고 있는 사우스햄턴에게 이길 가능성이 가장 낮아보입니다.

결국에는 사우스햄튼 승, 무 경기인데.... 번리가 최근에 경기를 져도 1골차로 지거나 무승부를 거두는 패턴을 보이고 있어서... 단통으로 못 찍어드리겠네요;;;;

총말 많으신분들 사우스햄튼 승무 가시고 그러시지 못한 분들은 조합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2018년 승무패 8회차 & 프로토 승부식 16회차 분석 바로가기]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