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서 가장 어려울 것으로 예상되는 경기 20위 웨스트브롬 위치와 17위 허더즈필드 타운의 맞대결입니다.

허더즈필드타운은 웨스트브롬위치를 잡는다면 강등권에서 좀더 멀어지게되고... 웨스트브롬위치는 허더즈필드타운을 잡는다면 강등권 탈출에 큰 희망을 가지게 됩니다.

승, 무, 패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는데....

 웨스트브롬 위치 허더즈 필드 타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웨스트브롬 위치 허더즈 필드 타운 역대전적

허더즈 필드 타운이 이번시즌 승격된 팀이다보니 두 팀이 역대전적이 이번시즌에 만난 것이 처음입니다.

이번시즌에 허더즈필드 타운 홈에서 1:0으로 허더즈가 승리하였네요. 역대전적은 거의 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2)  웨스트브롬 위치 허더즈 필드 타운 부상자명단

 

 

 웨스트브롬 위치는 5명 허더즈 필드 타운은 8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웨스트브롬은 23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제임스 루크모어 부상, 2골 넣은 롭슨카누 부상, 그리고 리버풀에서 영입한 스터리지가 아직 부상상태네요;;;

챠들리 모리슨은이번시즌 부상으로 거의 경기에 나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 타운은 4골 4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아론 무디 부상으로 이번경기 결장!!, 1골 1어시 기록한 공격수 카충가 부상, 5골 1어시 기록한 공격수 데포트레 부상, 18경기 출전한 윙백 탐 스미스가 부상인 상태입니다.

양팀모두 핵심선수가 부상으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3) 웨스트브롬 위치 허더즈 필드 타운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웨스트브롬위치는 이번시즌 홈에서 2승 7무 4패를 기록하면서 그나마 홈에서는 잘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있습니다. 현재까지 프리미어리그 공동 최다무승부팀으로써 상당히 잘 비깁니다.

홈에서는 맨시티, 맨유, 첼시, 사우스햄튼에게만 패배할 만큼 홈에서 쉽게 패배하지 않습니다.

홈에서는 결코 만만한 팀이 아닙니다.

 

 

다만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현재 4연패의 수렁에 빠져있는 웨스트브롬 위치가 되겠습니다. 그나마 위안인 것은 맨시티, 첼시에게 당한 패배였다는점이네요...

하지만 사우스햄튼에게까지 지면서 흐름이 좋지 못한 웨스트브롬위치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는 이번시즌 원정에서는 2승 2무 9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확실히 약합니다.

왓포드 , 크리스탈 팰리스 에게 승리 하였고, 사우스햄튼, 번리에게 무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확실히 원정에서는 약한 허더즈필드네요.

(크리스탈 팰리스 초반에 경기력 안 좋을 때 이긴 승리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3패를 기록하면서 전력에 비해서 무난한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홈에서 당시 상승세를 타고 있던 본머스를 4:1로 잡아내면서 홈에서만큼은 여전히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는 허더즈필드타운이 되겠네요.

 

 

 

 

4) 웨스트브롬 위치 허더즈 필드 타운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어렵네요... 많이 어렵습니다... 역대전적.. 최근 흐름 등으로 보고 판단하다가는 함정에 빠질꺼 같습니다.

얼마나 절실하냐에 따른 동기부여로 이번경기를 풀어보겠습니다.

리그 꼴찌인 웨스트브롬위치는 이번라운드에서 그나마 해볼만한 허더즈필드를 홈으르 불러들입니다.

무조건 이겨야 겠다는 일념으로 경기에 나설 것으로 보입니다... 홈 버프를 받고 많이 뛰면서 상대를 압박해서 먼저 선제골을 넣는다면 웨스트브롬위치가 승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4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허더즈필드타운의 원정 경기력이 이를 뒷바침해줍니다.

하지만 전력이 약한팀은 선수들이 기복이 그만큼 큰것이기 때문에 무조건이긴다라고 장담할 수는 없겠습니다.

75% 정도로 웨스트브롬위치가 승리할 것 같고... 나머지는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보이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