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아직까지는 챔스 진출권에서 대해서 희망이 있는 라이프치히와 그리고 점점 강등권탈출에 대해서 희망이 사라져가는 쾰른이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전력이 강하고 순위가 높은 팀이 홈팀으로 배정된 가운데...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배정된 경기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처럼 난이도가 쉬워서 라이프치히가 그냥 이길것인가... 아니면 쾰른이 강등권 버프를 받고 원정에서 라이프치히를 꺽을 수 있을 것인지...

라이프치히 쾰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라이프치히 쾰른 역대전적

 

역대전적은 라이프치히가 쾰른을 상대로 2승 1무로 우세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 홈에서는  1전 1승을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기록만 보았을때 쾰른을 꺽었네요..

역대전적만 보면 라이프치히의 승리가 예상되네요;;;

 

 

 

2)라이프치히 쾰른 부상자명단

 

라이프치히는 2명  쾰른은 9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라이프치히는 부상자가 많았었는데 거의 다 회복되면서 이번경기에서반등할 것으로 보이네요... 파비오 콜토르티는 후보 키퍼라 상관없고...

2골 2어시의 수비수 할스텐버그가 부상으로 나오지 못하는 것은 아쉽네요.

쾰른의 경우 7골 1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시몬 테로데가 뇌진탕으로 이번경기 출전 불투명하고.. 2골 1어시 기록한 일본공격수 오사코 부상, 4득점 기록한 공격수 구이라씨 부사상;;; 등으로 공격쪽에 공백이 너무 크네요;;;

 

부상은 쾰른이 시몬 테로데의 결장하게 된다면 큰 위기에 빠질 쾰른으로 보입니다. 

 

 

3)라이프치히 쾰른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라치프치히는 이번시즌 홈에서는 7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단 1패를 기록하였고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당한 유일한 패배는 베를린에게 당한 패배입니다.

홈에서 경기력이 좋은 라이프치히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3연승후에 2연패를 기록하면서 썩 좋은 흐름은 아닙니다... 그런데 유로파리그 후로 경기력이 나빠졌는데... 2차전에서 나폴리에게 패배하기는 하였지만 원정골에서 앞서서 다음라운드에 진출하면서 사기는 좋아보이는 라이프치히네요.

 

 

 

반면에 쾰른은 이번시즌 왜 꼴지인지를 원정 성적이 보여줍니다.  원정에서 1승 2무 8패를 기록하면서 거의 모든 경기에서 패배하였다고 봐도 무방하겠네요..

원정에서 함부르크에게 유일하게 승리하였고,., 살케, 하노버에게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그리고는 나머지 경기에서 모두 패배하였습니다. 확실히 원정에서 끈질김이 없고 너무 쉽게 지는 쾰른이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였습니다. 함부르크 원정에서 승리하고 홈에서 아우쿠스부르크와 무승부를 거둘때만해도 좋았으나... 1월 이적시장에서 바추아이를 데리고온 도르트문트에게 털리고 현재 3위에 랭크되어있는 프랑크푸르트에게 털리면서 2연패...

그리고 지난 라운드에서 홈에서 하노버를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한 쾰른이네요...

이길 수 있는 경기 2경기를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꼴찌인 쾰른이 되겠습니다.

최근 쾰른의 상승세를 이끈 7골 1어시의 시몬테로데, 그리고 일본공격수 오사코가 이번경기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진짜 두명 못나오면 가뜩이나 공격력이 약한 쾰른은 대 위기에 빠지겠네요)

 

 

 

4)라이프치히 쾰른 승부예측

 

주중에 유로파리그를 뛰고 체력면에서는 딸리는 라이프치히와 체력면에서는 앞서지만 공격수가 부상을 당하면서 골을 넣을 선수가 사라져버린 쾰른의 맞대결입니다.

역대전적에서 라이프치히가 유리한점... 유로파리그에서 홈에서 지긴했지만 원정골 승자원칙에 의해서 다음 다운드 진출했다는점....

라이프치히가 홈에서 강하고 쾰른이 원정에서 약한점을 보았을때...

공격진에서 시몬 테로데(7골 1어시) 일본공격수 오사코(2골 1어시)가 최근 상승세를 이끌었는데... 나오지 못할가능성이 제기되고있습니다.

아무리 강등권버프 받고 똘똘뭉쳐도 골 넣을 선수가 없으면 어떻게 이기나요...

그래서 쾰른 승은 없다고 보시면 될것 같고...

라이프치히 승, 무로 기울어질것으로 보입니다.

라이프치히가 홈에서 경기가 잘풀리면 승리하는 확률이 무승부보다 높기 떄문에 라이프치히 승리확률 70%, 무승부 30% 정도로 생각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총알 많으신분들 걍 승, 무 가지고,, 그렇제 못한 분들은 조합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