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강등권 바로 위에서 아슬아슬하게 버티는 브레멘과 강등권을 벗어나려면 6점이 필요한 함부르크간에맞대결입니다.

전력이 조금 나아보이는 홈팀인 브레멘이 함부르크를 꺽으면서 쉽게 경기 결과가 나올 것인지... 아니면 함부르크가 불리해보이는데... 원정에서 승리를 하면서 난이도를 올릴 것인지...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브레멘 함부르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브레멘 함부르크 역대전적

 

브레멘이 함부르크를 상대로 8승 2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약간의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브레멘 홈에서는 6승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함부르크에게 무쟈게 강한 브레멘이 되겠네요.

역대전적만 보면 브레멘 단통승 각인가요~~~

 

2)브레멘 함부르크 부상자명단

브레멘은 6명 함부르크는 5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브레멘은 14경기 1골 2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쥬노비치 부상, 14경기 2골 3어시 기록한 미드필더 핀 베르텔스 부상;;  그외에는 비주전선수들이 부상입니다.

반면에 함부르크의 경우  재능 많지만 이번시즌 내내 부상인 홀트비, 그리고 13경기 1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에크달이 부상이네요.. 그 외로는 비주전입니다.

부상자로 보았을 때 양팀 모두 약간의 공백이 존재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브레멘 함부르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브레멘은 이번시즌에 성적이 좋지 못한데... 홈에선 3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만큼은 약 60% 확률로 패배하지 않습니다.

패배한 팀은 아우쿠스부르크, 뮌헨글라드바흐, 살케04, 바이에른 뮌헨이네요.

최근 홈 6경기에서 3승 3무로 홈에서 패배가 없습니다... 홈에서 흐름이 상당히 좋은 브레멘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컵대회는 제외하면 2승 1무 1패의 좋은 성적입니다.

프라이부르크는 이번시즌 홈에서 단 1인 강팀이라 그런지 패배했다고 해도 변명거리는되네요..

흐름이 꽤 좋은 편인 브레민이 되겠습니다.

리그 4경기에서 5득 3실점을 기록하면서 공수 밸런스가 좋은 브레멘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함부르크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매우 좋지 못합니다. 1승 2무 8패로

원정에서는 거의 졌어요...

원정승은 리그 꼴찌인 쾰른 무승부는 라이프치히, 프라이부르크에게 기록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로 최악의 흐름을 보이고 있습니다. 5경기에서 3득8실점을 기록하면서 강등권버프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좋지 못한 수비력과 그리고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최악의 흐름을 가지고 강등권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함부르크네요

 

홈에서 충분히 비길 수 있었던 레버쿠젠에게 털려버린 함부르크입니다.

 

 

원정에서 선방했지만... 홈팀에게 패널티 골을 내주면서 패배한 브레멘이 되겠스니다.

 

4)브레멘 함부르크 승부예측

 

아무리 강등권 버프를 받아도 최근에 수비력과 공격력에서 개선점을 보이지 못하는 함부르크와 그런 함부르크를 이긴다면 강등권에서 멀리 떨어질 수 있는 기회를 잡은 브레멘의 맞대결입니다.

일단 브레멘이 역대전적에서 홈에서 6승 1패로 함부르크에게 매주 강하다는점,....

홈에서는 그나마 준수한 흐름을 보이면서 패배할 확률이 낮다는점.. 패배한 팀이 강팀이였다는점...

함부루크가 원정에서 경기력이 개판이라는점.. 최근에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았음에도 공부밸런스가 무너지면서 약하다는 점을 보았을 때

자연스럽게 함부르크의 승리확률이 가장 낮아보입니다.

역대전적대로 흘러간다면 브레멘이 승리할 확률이 75% 하지만.. 함부르크가 원정에서 발악을 하면서 무승부를 가져갈 확률이 25% 정도 될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 축구승무패 8회차 난이도 쉽다면 브레멘 단통승,  그렇지 못하면 무승부 충분히 나올 수 있는 경기입니다.

조합 잘하시거나 승무 복수 베팅 가십쇼.

 

이 분석 포스팅을 마지막으로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 모든 경기를 분석하였네요;;;

아 올핌픽 보느라 시간도 없는데 포스팅도 해야되고 힘들어 죽는지 알았습니다.

제발 이번 회차 1등 먹거나 1등 없을 때 2등 먹어서 최소 몇천의 자금을 손에 쥐어서 조금 여유롭게 살아가고 싶네요 ㅋㅋㅋㅋ

다들 화이팅 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