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4위 레버쿠젠과 6위 살케04가 승점차가 1점나는가운데... 챔스진출티켓을 두고 맞대결 을 펼치게 됩니다.

역시 이런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에 배정되는군요... 경기를 분석해 보기전에는 상당히 어려울꺼 같다는 느낌이 드는가운데....

레버쿠젠 살케04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레버쿠젠 살케04 역대전적

레버쿠젠이 7승 3무 5패를 기록하면서 살케를 상대로 역대전적에서는 미세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레버쿠젠 홈에서는 3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두팀이 만나면 무승부는 거의 나오지 않고 승부가 갈렸네요;;;;

분데스리그 명문 라이벌팀 답게 경기내용마져 화끈한 것으로 보이네요.,..

그러다면 이번경기는 무승부가 나올 확률은 적어 보입니다.

 

 

2)레버쿠젠 살케04 부상자명단

레버쿠젠도 4명 살케04도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레베쿠젠은 21경기 출전한 핵심 센터백 (어시 2개) 조나탄 타흐가 감기로 정상컨디션이 아닙니다.. 그리고 2골 3어시를 기록한 라스벤더가 부상,, 그리고 18경기에 출전해서 2골 3어시를 기록한 핵심 윙백 웬델 역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살케04는 2골 3어시를 기록한 코노플얀카가 바이러스로 정상상태가 아니네요... 나머지 선수는 비주전이거나 부상으로 이번시즌 많은 경기를 뛰지 못했습니다.

부상자 공백만 보면 레버쿠젠이 구멍이 뚤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3)레버쿠젠 살케04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레버쿠젠은 이번시즌 홈에서 5승 4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뮌헨 , 베를린에게만 패배하였는데...

홈에서 역대전적에서 베를린에게 우세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무기력하게 패배를 당하면서... 현재 팀 컨디션이 정상이 아님을 보여주고 있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승리를 거둔팀이 컵대회 제외하고 강등권 근접팀이라는 점에서 썩 높은 점수를 주기에는 어렵겠군요.

 

 

반면에 살케04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4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승, 무, 패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은 팀입니다.

원정에서는 뮌헨, 라이프치히, 호펜하임에게 패배하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그럭저럭 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레멘에게 홈에서 잡히면서 이변을 양상했지만... 홈에서 강한 슈투트가르트에게 승리... 그리고 최근 경기에서 호펜하임도 2:1로 꺽으면서 나름 괜찮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수비와 미드필더 쪽에 공백이 있는 레버쿠젠이 되겠습니다.

 

4)레버쿠젠 살케04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어렵습니다. 챔스진출권을 가리고 맞붙는 양팀이 되겠는데...

레버쿠젠은 최근에 득점원이 다양한 베를린에게 2골을 내주면서 홈에서 깨지면서 홈에서 더이상 믿을 수가 없게 되어버렸습니다.

그리고 살케04역시 원정에서 약 33%의 확률로 승, 무, 패 모든 것이 다 나오는 팀이죠.

홈에서 강력하기로 유명한 슈투트가르트를 0:2로 꺽기도한 살케04입니다.

어렵게 생각하면 더 어려울것 같은데.,...

이번경기는 역대전적을 참조하는것이 가장 좋을듯싶습니다. 레버쿠젠 홈에서 양팀은 최근 7경기에서 3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무승부는거의 나오지 않고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핵심선수가 부상이 더 많은 점에서 레버쿠젠이 승리할 확률 40% 그리고 살케04가 승리할 확률 60% 정도 될것으로 예상되네요.

양팀모두 승리하면 챔스 진출에 가까워지기 때문에 전력으로 이번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