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최근 12경기에서 승리가 없는 번리와 이번시즌 원정에서 무쟈게 약한 에버턴이 29라운드 맞대결을 펼칩니다.

흐름이 최악인 두팀의 대결로.. 결과를 예측하는데 난이도가 높아보입니다.

이번 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 (k리그 들어오기전 마지막 승무패)로 번리 에버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번리 에버턴 역대전적

역대전적은 번리가 2승 3패로 역대전적에서 약간 밀리고 있습니다.

번리 홈에서는 1승 1패를 기록하면서 장군 멍군을 기록하였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번경기 전혀 예상할 수 없는 방향으로 흘러갈 것으로 보입니다.

 

2)번리 에버턴 부상자명단

 

번리는 5명 에버턴은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양팀모두 지난 라운드에서 부상자가 동일하게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번 경기에 미치는 영향은 적을 것으로 보이네요.

 

 

3)번리 에버턴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번리는 이번시즌 중반기까지만해도 리그 6~7위에 위치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12경기에서 승리를 챙기지 못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5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어느정도 준수한 성적을 유지하고 있네요.

번리는 홈에서 맨유, 리버풀, 토트넘, 아스날, 웨스트브롬위치에게만 패배한 번리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여전히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경기당 많이 실점을 해봐야 1골 많이 득점을 해봐야 1골을 넣고 있는 번리입니다.  어정쩡한 흐름이 번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에버턴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최악의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유일한 1승은 뉴캐슬에게 0:1 이긴 승리네요.. 원정에서는 약하고 믿을 수 없는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는 어느정도 선방하는 분위기지만... 이상하게 원정만 가면 약해지는 에버턴이네요.

28라운드에서도 약간 도깨비 습성을 가지고 있는 왓포트에게 패배하면서 여전히 원정에서 잘 풀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상하게 원정만 가면 힘을 못쓰는 이번시즌의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주전 수비수 타코스키가 부상인 상황에서 대체선수 케빈 롱이 그 자리를 잘 메워주고 있네요...

주전급 선수가 적다보니 체력적으로 힘들어진 번리로 보입니다.

 

4)번리 에버턴 승부예측

2016-17시즌은 17위 34점, 2015-16시즌은 17위 37점, 2014-15시즌은 17위 승점 35점이였습니다.

현재 번리와 에버턴은 승점 37점, 34점으로 강등권하고 아주 멀어진 상황입니다.

남은경기가 10경기인데... 10연패를 당하지 않는한 강등당할 이유가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경기를 루즈하고 선수들이 동기부여가 떨어지고... 리그 후반기에 들어서면서 선수들이 체력이 떨어지면서... 100% 전력이 아닌 상태로 싸우게 될겁니다.

측 이겨도 그만, 져도 그만, 비겨도 그만인 경기라는 겁니다 양팀모두...

현재 12경기 연속 리그에서 승리가 없는 번리... 그리고 원정에서 약한 에버턴입니다.

강등권하고 걱정이 없기 때문에 에버턴이 원정에서 미친듯이 뛰면서 번리를 잡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번리 승, 무로 기우는데... 번리가 최근 경기에서 너무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패턴으로 보았을 때 무승부 70%,  에버턴이 원정에서도 여전히 개판을 치면서 패배할 확률 30% 정도라고 생각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