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4라운드에서 레버쿠젠 원정에서 레버쿠젠을 꺽으면서 챔스 진출에 더욱 가까워진 살케04와 그리고 뮌헨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거두면서 뮌헨승으로 프로토베팅한 분들에게 원성을 샀던 베를린이 25라운드에서 맞붙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살케04 베를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살케04 베를린 역대전적

살케가 8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살케04홈에서는 5전 5승을 기록하면서 베를린을 만나면 홈에서 100% 승리를 거두었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번 경기 단통 승 각인가요...

 

2)살케04 베를린 부상자명단

 

살케04는 4명 베를린은 7명의 선수가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레버쿠젠은 14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맥케니를 제외하고는 이번시즌 후보거나 많은 경기를 치루지 못한 선수가 부상을 당했네요..

부상자 공백이 거의 없는 살케04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베를린의 경우는 15경기 출전한 수비수 루스텐버거 코 골절, 16경기 출전에서 2골 2어시를 기록한 윙백 레키크 부상, 4득점 3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이비세비치 코 골절 ( 경기는 나와도 정상 컨디션은 아니겠죠)

2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다리다가 발가락 부상을 당했네요.

부상자면에서 너무 많은 부상자기 있는 베를린이 되겠습니다.

 

3)살케04 베를린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성적

살케04는 이번시즌 홈에서는 6승 4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브레멘,  바이에른 뮌헨에게만 패배하였고 다른 경기에서는 패배하지 않았습니다.  홈에서 브레멘에게 당한 패배는 수비수 나스타시치가 퇴장을 당하면서 당한 사고였다고 봐도 무방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였는데 브레멘에게 당한 것은 사고, 그리고 뮌헨에게는 당연한 패배를 당했네요.

그리고 2연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은 살케04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베를린은 이번시즌 원정에서도 3승 6무 3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마인츠 슈투트가르트, 도르트문트에게만 패배하였네요.

최근 원정 3경기에서는 1승 2무를 기록한 베를린입니다. 원정에서 흐름이 좋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약간 도깨비 팀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강한  끝판왕 뮌헨에게 원정에서 비겼고,  홈에서 강한편인 레버쿠젠을 잡았네요... 하지만 홈에서는 마인츠에게 패배하면서 승부 패턴을 예측할 수 없는 베를린이 되겠네요.

 

 

도깨비 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이번시즌 베를린이 되겠습니다.

 

강팀은 레버쿠젠 원정에서 탈탈 털면서 0:2로 승리한 살케04가 되겠습니다.

 

4)살케04 베를린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간단하네요..

승무패 난이도가 쉬운편이라면 이번경기는 홈에서 역대전적에서 유리한 살케04, 그리고 부상자가 많은 베를린을 감안했을 때 80%정도로 살케04의 단통승이 나올 경기로 보입니다.

하지만 승무패 많이 하신분들이라면 아시겠죠.. 당연한 경기에서 무승부가 나온다는 것을요..

20% 확률로 무승부가 나올 경우도 충분히 존재합니다.

이렇게 생각하세요. 난이도 쉬운 승무패라면 살케04 단통승, 그렇지 못하다면 무승부 나올 수 있습니다.

총알 많으신 분들이라면 걍 무심하게 승, 무 더블 마킹하시고.. 그렇지 못하다면 조합으로 승부를 보셔야 될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