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IV style="TEXT-ALIGN: left">

리그 5위로 아직까지 챔피언스리그 진출에 희망이 있는 레버쿠젠과... 그리고 강등권바로 위에서 간신히 강등권으로 떨어지지 않은 볼푸스부르크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24라운드에서 레버쿠젠은 패배하였고... 볼푸스부르크는 무승부를 거두면서 흐름이 썩 좋지 못합니다.

이번경기는 k리그가 들어오기전에 마지막 승무패로 여기서 맞추야됩니다.  k리그 어려워요 ㅜㅜ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 배정된 볼푸스부르크 레버쿠젠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볼푸스부르크 레버쿠젠 역대전적

볼푸스부르크가 역대전적에서 7승 3무 6패를 기록하면서 약간의 우세를 점하고 있습니다. 의외네요...

볼푸스홈에서는 6승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레버쿠젠에게 우세한 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헐 리그 순위는 레버쿠젠이 더 좋은데 역대전적에서는 오히려 볼푸스부르크가 앞서는군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이번경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2)볼푸스부르크 레버쿠젠 부상자명단

 

 

볼푸스부르크는 5명 레버쿠젠은 3명이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볼푸스는 14경기 출전한 1어시 수비수 티세렌드 부상, 중미 카마초 부상, 7경기 출전한 193 장신 수비수 엔소니 부룩스 부상이네요. 다행이 공격쪽에서는 부상이 없는 볼푸스네요.

반면에 레버쿠젠은 3명이 부상인데 라스벤더가 부상에서 복귀할 것으로 보이고... 

21경기 출전하면서 2어시를 기록한 장신수비수 타흐 감기로 몸상태가 좋지 못하네요 (이 선수가 핵심수비수였나봅니다 살케전에서 이선수 결장하였고 패배하였죠)

그리고 20경기 나온 미드필더 도미닉 코흐르가 24라운드 퇴장으로 이번경기 못나옵니다.

부상쪽에서는 레버쿠젠이 핵심선수 ( 타흐 )가 나오지 못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3)볼푸스부르크 레버쿠젠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볼푸스부르크는 이번시즌 홈에서 2승 7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무승부를 가장 잘 기록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뮌헨글라드바흐, 프라이부르크에게만 승리하였습니다.

패배는 바이에른 뮌헨, 프랑크푸르트, 도르트문트에게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 무승부 대마왕인 볼푸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분위기가 썩 좋지 못합니다. 무승부 대마왕이라면 비겼어야되는 경기에서 3번이나 패배하면서 수비쪽에 문제가 생긴 것으로 보이네요.

흐름이 좋지 못한 볼푸스부르크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레버쿠젠은 이번시즌 원정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기록했네요. 원정에서 5승 4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좋은 경기력을 보이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바이에른 뮌헨, 마인츠, 베를린에게만 패배하였고 나머지경기에서는 승점을 획득하였네요.. 원정에서도 잘 지지않는 레베쿠젠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챔스진출을 위해서라면 더 좋은 성적을 거두어야하는 레버쿠젠이 되겠습니다. 홈에서 살케04에게 진것은 핵심 선수가 부상이 더 많아서 그렇다고 위안거리는 되겠지만 홈에서 베를린에게 0:2로 털린것은 현재 레버쿠젠의 경기력이 썩 좋지 못하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강등권에서 강등권 버프를 잔뜩받은 함부르크를 원정에서 꺽으면서 강등권 팀에게는 무자비한 레버쿠젠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도미닉 코흐르가 이른시간에 퇴장당하면서 홈에서 살케에게 패배한 레버쿠젠이 되겠습니다.

 

 

또다시 무승부를 하나 추가한 볼푸스부르크가 되겠네요.

 

4)볼푸스부르크 레버쿠젠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어렵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홈에서 볼푸스가 레버쿠젠에게 6승 2패로 많이 유리합니다.  그점을 제외하고는 이번시즌 볼푸스부르크가 승리보다는 잘 비긴다는 점.. 그리고 원정에서 레버쿠젠이 홈만큼 강력하다는 점이 이번경기를 예상하게 더 욱 어렵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볼푸스부르크는 현재 잘해서 강등권 바로 위에 위치하는 팀이 아닙니다. 이길 경기를 비겼고... 비길 경기를 패배하면서 현재 흐름이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그런 볼푸스부르크에게 이번시즌 원정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보이는 레버쿠젠이 패배할 것으로 보이지는 않습니다.

레버쿠젠 승, 무 범주로 들어올 것으로 보이는데... 볼푸스의 페이스대로 경기가 진행된다면 무승부.. 그렇지 못하다면 레버쿠젠이 승리할 것으로 보이네요.

이번경기 역시 조합을 잘하셔야될듯 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