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몇라운드전에는 강등권에서 놀던 본머스가 강등되나 했더니 강등권 버프를 받고 11위까지 올라왔습니다.

지난 27라운드에서는 방심했는지 홈에서 뉴캐슬에게 0:2로 끌려가다가 후반에 2골을 넣으면서 2:2로 무승부를 거두었네요.

반면에 레스터시티는 저는 마레즈가 남은 경기 열폭해서 날아다닐줄 알았는데.. 뭐 왜 레스터에 남아있는지를 보여주는 경기였죠..

스토크시티 골키퍼의 자책골로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한 레스터였네요. (경기직접 봤는데.. 레스터가 많은 골 기회가 있었는데.. 아쉽더군요)

강등권에서 멀리 떨어져있어서 나름 선수들이 100% 전력으로 경기에 임하기에는 동기부여가 부족한 두팀이 맞대결입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에 배정된 경기로 레스터 본머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레스터 본머스 역대전적

역대전적은 레스터가 2승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약간의 우세를 점하고 있습니다. 레스터 홈에서는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레스터가 본머스를 상대로 패배하지 않았네요.

뭐 역대전적에서는 그나마 레스터가 패배하지 않을 것으로 보여지네요

 

2)레스터 본머스 부상자명단

 

레스터는 1명 본머스는 2명이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레스터는이번시즌 23경기 6골 1어시를 기록한 오카자키 신지가 현재 무릎부상상태입니다. (으으 선수에게 무릎이 중요한 곳인데 그곳을 부상을 당했네요)

오카자키 신지 플레이 스타일을 보면 박지성 만큼 미친듯이 뛰는 선수 스타일입니다. 골을 넣을때 기술적이지는 않지만 열심히 뛰면서 상대팀이 무너지도록 만들더라고요

레스터에서 비중이 큰 선수인데 26라운드 스완지 전에서 부상을 당한 상태입니다.  레스터에게는 큰 타격입니다.

반면에 본머스의 경우 현재 부상자는 후보기때문에 타격이 전혀 없습니다.

 

 

3)레스터 본머스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레스터는 이번시즌 홈에서 6승 4무 4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 첼시, 리버풀, 맨시티,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패배를 당하였고 그 이후에는 모두 승점을 획득하였네요..

홈에서 강팀을 제외하고는 쉽게 패배하지 않는 레스터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어정쩡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28라운드 레스터 스토크시티전을 풀로 보았는데... 레스터 선수들은 강등당할 걱정도.. 그리고 챔스나 유로파에 나갈 희망이 없기 때문에,,, 강등권 팀을 상대로 미친듯한 집중력을 보여주지는 않더군요.

반면에 본머스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3승 4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지지않을 확률 50%, 패배할 확률 50%가되네요.

원정에서 허더즈필드, 맨시티, 맨유, 토트넘, 에버턴, 아스날, 웨스트브롬위치에게 졌네요.

강팀4팀에게 패배 그리고.. 최근에는 강등권 버프를 받은 허더즈필드에게도 진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본머스치고는 매우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9경기에서 4승 4무 1패를 기록하면서 승점을 16점이나 얻으면서.. 강등권에서 벗어난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이제는 강등권에서 멀어지면서 약간 나태해질 타이밍이 왔겠네요.

 

 

홈에서 뉴캐슬에게 0:2로 뒤지다가 2:2로 무승부를 거둔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좋은 기회는 많았지만 골키퍼한테 막히거나 골대에 맞는 레스터의 공격이였네요. 날카로움이 사라진듯한 느낌이 드는 레스터였습니다.

 

4)레스터 본머스 승부예측

 

강등권에서 멀고... 그리고 유로파리그로 가기에도 최근에 동기부여가 많이 떨어지는 두팀의 맞대결입니다.

본머스는 홈에서 최근 9경기에서 3승을 챙긴점. 원정에서는 1승 2무 1패로 성적이 그리 좋지 못하다는점...

최근에 강등권 탈출하고 선수들이 나태해진 모습을 보인다는 점에서 본머스의 승리가 일어날 확률은 가장 낮아보입니다.

(역대전적에서 레스터가 본머스에게 홈에서 패배가 없다는 점도 본머스의 승리가 나올 확률이 낮다는 것을 보여주네요)

레스터가 홈에서 강한편이라는점... 리그 우승을 할만큼 전력이 꽤 좋은 편이라는점에서 이번 경기는 레스터 승, 무의 범주로 들어가시면 적중될 것으로 보입니다.

승무패 하시는 분들은 승, 무 복수 마킹 가시고... 50% 확률인데 이번경기가 예측하기 어려운것이... 허더즈 원정에서 개발린 본머스가 믿음이 안가고.. 그리고 스토크에게 충분히 이길 수 있었음에도 결정력이 부족한 모습을 보니 레스터에게도 믿음이 안갑니다.

찍거나 주사위를 던지거나 선택을 해 봐야될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