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8라운드에서 승점 1점 차이나던 브라이튼 호브 알비온과 강등권 빅매치에서 4:1로 탈탈 털리면서 강등권에서 벗어나지 못한 스완지와 리버풀이 이번시즌 챔스 갔다오면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무승부를 거두었는데... 그런 리버풀에게 4:1로 탈탈 털린 웨스트햄이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스완지 역시 이번경기에서 승리한다면 강등권에서 멀어질 수 있고.. 웨스트햄은 승리한다면 강등권에서 아주 달아나버릴 수 있습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스완지 웨스트햄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스완지 웨스트햄 역대전적

역대전적에서는 웨스트햄이 6승 3무 2패를 기록하면서 스완지를 상대로 우세를 점하고 있네요.

스완지가 홈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대등한 전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번시즌에는 웨스트햄 원정에서 1:0으로 패배한 스완지가 되겠습니다.

 

2)스완지 웨스트햄 부상자명단

 

 

스완지는 5명 웨스트햄은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스완지는 노장 중앙수비수 앙헬 랑헬이 4월까지 부상 , 윌브레드 보니 부상,  노장 미드필더 레온 브리튼 부상, 20경기에서 1골 1어시 기록한 핵심 미드필더 페르 부상,  12경기 뛴 미드필더 헤나토 산체스가 부상입니다.

돌아온 보니와 페르의 부상공백이 커보이는 스완지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웨스트햄의 경우에는 3골 5어시 란지니, 7골 3어시를 기록한 아르나우토비치가 부상이였는데... 지난 28라운드에서 복귀하면서... 공격쪽으로는 많은 보탬이 되겠네요.  하지만 중원에서 좋은 활약을 펼치는 오비앙이 시즌 아웃되면서 여전히 공백이 있는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3)스완지 웨스트햄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스완지는 이번 시즌 홈에서는 5승 2무 7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어느정도 준수한 성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홈에서 토트넘, 맨시티, 브라이턴, 레스터, 왓포드, 뉴캐슬, 맨유에게 패배하엿습니다.

강팀에게는 패배하였고... 뭐 다양한 팀에게 패배하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그 1승 2무를 기록하면서 승점을 잘 쌓오다가 강등권 빅매치 브라이턴 원정에서 패배하면서 기세가 꺽인 스완지가 되겠네요.

 

반면에 웨스트햄은 원정에서 2승 5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그리 좋은 편이 아닙니다.

원정에서 2승은 스토크 시티, 허더즈필드에게 승리하였네요...

무승부는 토트넘, 본머스, 크리스탈 팰리스, 번리, 웨스트브롬위치에게 비겼네요.

원정에서 경기력이 영 별로인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3경기에서 3전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약해지는 웨스트햄입니다.

홈에서는 어느정도 하지만 원정에서는 약해지는 웨스트햄입니다.

 

리버풀 원정에서 탈탈 털린 웨스트햄입니다.

그나저나 에브라가 웨스트햄으로 돌아오면서 프리미어리그로 돌아왔군요.

 

브라이턴에게 4:1로 탈탈 브라이튼이 되겟습니다.

18분만에 패널티를 내주면서 공격적으로 나왔고 홈팀에게 밀리면서 걍 져버린 스완지가 되겠습니다.

 

4)스완지 웨스트햄 부상자명단

이번경기에서 승리한다면 강등권에서 멀어질 수 있는 양팀의 대결입니다. 전반적인 분위기를 보았을 때...

스완지가 28라운드에서 브라이턴 에게 탈탈 털리기는 했지만... 원정에서 전반 이른 시간에 패널티를 허용하면서 1:0으로 선제골을 내주고 멘탈이 탈탈 탈리면서...

후반전에 공격적으로 나왔고 추가골을 실점하면서 무너져버린 스완지가 되겠습니다.

그만큼 중요한 것이 선제골이 되겠네요..

이번경기는 스완지 홈에서 역대전적이 1승 3무 1패로 동률이기는 하지만...

스완지가 현재 리그 홈 4경기에서 4연승을 거두고 있는점... 웨스트햄은 원정 3경기에서 3연패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에서... 웨스트햄의 승리 가능성은 가장 낮아보입니다.

그리고 부상에서 란지니가 돌아오긴 했는데 리버풀 전에서 최악의 평점을 받으면서 아직 정상 컨디션은 아님을 보여주었네요.

스완지 승,무 범주안에 들어올 것으로 예상되고... 총알 많으신 분들은 복수베팅... 아니시면 조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