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0위 승점 33점의 왓포드와 리그 20위 꼴지 승점 20점의 웨스트브롬위치가 29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현재 5연패를 달리면서 강등권에서 벗어날 기미를 전혀 보이지 못하고 있는 웨스트브롬위치와 승점 33점으로 강렬한 동기부여가 없어보이는 왓포드간의 맞대결이 되겠습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왓포드 웨스트브롬위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왓포드 웨스트브롬위치 역대전적

양팀은 2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정확히 동률을 이루고 있습니다.

 왓포드 홈에서는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웨스트브롬위치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보았을 때는 왓포드가 유리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왓포드 웨스트브롬위치 부상자명단

 

왓포드는 10명 웨스트브롬위치는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왓포드는 일단 수비수 카불 , 미드필더 윌 휴즈가 훈련에 복귀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클레버리, 와규, 캐스카트가 부상에서 거의 회복된 것으로 보입니다.

추가된 선수는 데울로페우가 새로 부상자로 추가되었네요.  현재 이 부상선수를 가지고 최근 몇경기에서 어느정도 좋은 경기력을 보여준 왓포드가 되겠습니다.

이번에는 선수들이 복귀를 하는군요.

반면에 웨스트브롬위치는 리버풀에서 데려온 스터리지 부상, 2골 넣은 롭슨 카누 , 모리슨, 챠들리가 부상에서 거의 회복된 상태로 보이네요.

양팀 모두 부상자에 의한 공백은 그렇게 크지 않다고 보셔도 될듯합니다.

 

3)왓포드 웨스트브롬위치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왓포드는 이번시즌 홈에서는 5승 4무 5패로 나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네요.

홈에서 스완지시티, 허더즈필드, 맨유, 스토크시티, 맨시티에게 지면서 강팀에게는 지고... 약팀에게도 지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그마나 홈에서는 경기력이 원정보다 약간 좋은 왓포드가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2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고 원정 3경기에서는 1무 2패를 기록하였네요..

원정에서는 최근에 너무 약하고 홈에서는 강한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웨스트브롬위치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1승 4무 9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성적이 매우 좋지 못하네요.

원정에서 1승은 번리에게 거둔 승리네요. 그외에는 4번 비기고 9번이나 패배를 당한 웨스트브롬위치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5연패를 기록하면서 최악의 흐름을 오벼주고 있습니다.

5경기에서 4득 13실점을 기록하면서 최악의 수비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강등권에서 벗어나려면 끈적끈적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한골싸움으로 승리를 거두어야하는데...

일단 수비가 너무 안좋은 웨스트브롬위치가 되겠습니다.

 

 

팀내 최다득점을 기록한 공격수 론돈이 4골입니다;;; 공격력도 좋지 못한 웨스트브롬위치가 되겟네요.

 

 

반면에 홈에서 에버턴을 꺽으면서 승리한 왓포드의 라인업입니다.

 

4)왓포드 웨스트브롬위치 승부예측

 

리그 10위 왓포드와 리그 꼴지 웨스트브롬위치의 맞대결입니다.

역대전적에서는 왓포드가 홈에서 2승 1무로 유리... 홈에서 그나마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왓포드...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매주 약한 웨스트브롬위치를 보았을때...

현재 흐름대로라면 왓포드의 승, 무로 끝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흐름대로 경기가 다 들어오면 제가 승무패 1등 되었게요?? 그렇게 안들어오더라고요..

그래서 다르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웨스트햄은 이제 10경기 밖에남지 않았습니다. 슬승 분위기 반전을 해야되는 시점으로 보이는데.... 왓포드는 이번시즌에 홈에서 스토크에게도 0:1로 패배하며 홈에서 의외로 도깨비 짓을 합니다.

현재 흐름대로라면 웨스트브롬위치가 또 개판인 수비력을 보이면서 패배하거나... 하지만 강등권버프를 잔뜩 먹고 각성해서 뚜렷한 동기부여가 없는 왓포드에게 원정승을 거둘 것으로 예상되네요.

승, 패로 복수베팅하시거나... 좋아하는팀 찍어보시는게 어떠실까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