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24라운드에서 모두 패한 프랑크푸르트와 하노버가 25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치게 되네요..

챔스언스리그 진출에 희망이 보이는 프랑크푸르트와 중위권으로 강등권과 멀고 유럽대항전 출전까지도 거리가 먼 하노버가 되겠네요.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프랑크푸르트 하노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프랑크푸르트 하노버 역대전적

양팀은 5승 2무 5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정확히 동률을 이루고 있네요.

프랑크푸르트 홈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또다시 동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보면 쉽게 않겠네요 이번경기....

 

 

2)프랑크푸르트 하노버 부상자명단

 

프랑크푸르트6명 하노버는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프랑크푸르트는 1어시 기록한 데구즈만 부상, 2어시 기록한 윙백 제트로 윌리엄스 부상, 그리고 196장신 공격수이지만 이번시즌 부상으로 못나온 마이어 부상이네요..

나머지 선수는 주전이 아닙니다.

반면에 하노버는 188의 장신 공격수로 24경기 10골 2어시 기록한 공격수 니콜라이 풀크러그가 팔이 부러지면서 이번경기 깁스하고 나올거 같지만 나와도 정상 컨디션은 아니겠죠..

 

그리고 20경기 출전해서 3어시기록한 미드필더 schwegler가 못나옵니다 ( 뭐라고 읽어야되네요 )

핵심선수가 부상을 더 많이 당한 하노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프랑크푸르트 하노버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프랑크푸르트는 현재 승점 39점으로 리그 2위 3위가 승점 40점으로 치열한 챔스진출권 경쟁을 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번시즌 성적이 좋은 프랑크푸르트인데..

홈에서는 5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뮌헨 , 레버쿠젠, 아우쿠스부르크, 볼푸스부르크에게만 패배했네요.

홈에서도 강합니다 프랑크푸르트는요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 치룬 3경기에서 3전3연승... 그리고 원정에서 치룬 2경기에서 모두 패배하였네요.. 리그 후반기로 갈수록 홈에서 강력한 프랑크푸르트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하노버는 현재 승점 32점으로 리그 9위로 강등권에서도 멀고... 유럽대항전에서도 먼 상태입니다. 어정쩡한 위치죠

원정에서 2승 5무 5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약한 편인 하노버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성적이 어정쩡하네요  3번의 홈경기에서 1승 2패 그리고 원정에서는 모두 무승부를 거둔 하노버가 되겠습니다.

 

 

 

3어시를 기록한 핵심 미드필더 schwegler 가 부상을 당하고 최전방 공격수 10골 2어시를 기록한 풀크러그가 팔이 부러진거 같네요;.;;;

 

 

전력은 약하지만 홈에서 깡패인 슈투트가르트 원정에서 패배한 프랑크푸르트가 되겠습니다.

 

 

 

4)프랑크푸르트 하노버 승부예측

 

프랑크푸르트가 이번시즌 성적이 좋으면서 간만에 챔스진출을 노릴 수 있는 상황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하노버는 리그 9위로 위치가 애매하죠..

동기부여면에서는 프랑크푸르트가 앞선다고 볼 수 있겠고...

그리고 최근 흐름에서 홈에서 연승을 거두고 있는 프랑크푸르트 그리고 가장 핵심은

하노버가

3어시를 기록한 핵심 미드필더 schwegler 가 부상을 당하고 최전방 공격수 10골 2어시를 기록한 풀크러그가 팔이 부러져서 나와도 정상 컨디션이 아닐 것이라는거죠.

승부는 프랑크푸르트쪽으로 기울어서 승, 무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데...

챔스가야되는데 홈에서 정신적으로 무장하고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간만에 선언해야겠네요. 프랑크푸르트 단통승 한번 가보시죠~~~

불안하신분들은 무승부 보험 들어 놓으시고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