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승점 27점으로 리그 16위 사우스햄튼과 그리고 승점 26점으로 리그 19위에 랭크되어있는 스토크시티가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경기에서 승리하는 팀은 강등권에서 잠시나마 벗어날 수 있게 되겠네요.

승무패에 이런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들이 참 많이 배정된단말이죠.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사우스햄튼 스토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사우스햄튼 스토크  역대전적

양팀은 3승 5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스토크가 약간 우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사우스햄튼 홈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스토크가 약간의 우세를 점하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보면 이번경기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2)사우스햄튼 스토크  부상자명단

 

 

사우스햄튼는 4명 스토크는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사우스햄튼은 보두 핵심선수가 부상이네요 6골 넣은 찰리 오스틴 부상, 그리고 2골 넣은 수비수 요시다 부상, 그리고 1골 1어시를 기록한 세인 롱 부상, 그리고 3골을 넣은 스티븐 데이비스도 부상입니다;;;

반면에 스토크는 3골 2어시를 기록한 슈퍼조커 크라우치 부상, 19경기 출전하면서 1골 1어시 기록한 센터백 쇼크로스 부상이네요.

아일랜드는 이번시즌 경기를 못 뛰었기 때문에 큰 공백은 아닙니다.

부상자로 보았을 때 양팀모두 핵심선수가 부상인데... 사우스햄튼이 부상자가 더 많네요.

 

3)사우스햄튼 스토크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사우스햄튼은 이번시즌 홈에서 3승 6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평범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버풀, 크리스탈 팰리스, 레스터, 번리, 맨유, 왓포드에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 경기력이 어정쩡한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괜찮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일단 웨스트브롬위치를 2번이나 꺽었고... 리버풀에게는 당연한 패배를 겪었으나 나머지 경기에서는 패배하지 않았네요.

흐름이 좋은 편인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스토크시티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1승 4무 9패를 기록하면서 이건 뭐 원정에서 힘을 못쓰고 있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강등권버프를 받으면서 야금 야금 승점을 쌓아 올리고 있는 상황이 되겠습니다.

지난 28라운드에서 레스터원정에서 소중한 승점 1점을 획득하면서... 쉽게 지지않고 쉽게 이기지도 못하는 모습을보여주고 있습니다.

 

 

28라운드 레스터전에서 샤키리의 선제골로 앞서갔지만... 결국에는 밀리면서 간신히 비긴 스토크가 되겠습니다.

 

 

번리 원정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소기의 성과를 거둔 사우스햄튼이 되겠네요.

최근 사우스햄튼은 센터백 젝 스페판의 세트피스 골, 그리고 제임스 워드 프라우즈가 맹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사우스햄튼 스토크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어렵네요. 강등권빅매치로 양팀모두 승리를 거두고 싶겠지만... 팀에서 믿을 만한 해결사가 없는 상황이네요.

강등권 빅매치이기 때문에 승부가 갈릴 것 같지만... 최근에 사우스햄튼이 선제골을 허용하는 빈도가 상당히 높습니다.  최근 리그 4경기에서 모두 선제골을 허용했을 만큼 집중력이 좋지 못한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스토크시티 역시 최근 원정 5경기에서 무실점 경기가 없을 만큼... 수비력이 좋지 못합니다.

양팀모두 공격적으로 나가자니 패배하면 너무 뼈아프겠고... 한골승부를 버리기에는 양팀모두 수비력이 약합니다.

또 스토크는 한경기에서 2골을 넣을 만큼 해결사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양팀이 소극적인 플레이를 하면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이고...

승부가 갈린다면 그나마 홈팀은 사우스햄튼이 승리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