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서 저는 뭐 일찍 탈락되고말았습니다.
난이도가 어려워서 1등이 나오지 못했지만 2등 먹었다면 7000만원인데 아쉽네요

이번에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로
강등권빅매치가 성사되었네요

16위 마인츠와 17위 함부르크의 맞대결입니다. 승점 차이는 7점차이가 나네요.

홈팀 함부르크가 승리할 수 있을까요??

함부르크 마인츠를 분석해보도록하겠습니다.

1) 함부르크 마인츠 역대전적

함부르크가 5승4무6패로 거의 대등한 역대전적을 가지고 있네요

함부르크홈에서는 2승 2무 3패로 마인츠가 약간 우세하네요

역대전적만보면  승무패 가능성이 다 있네요 ㅡㅡ

2)함부르크 마인츠 부상자명단

함부르크는 4명 마인츠는 2명이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함부르크는 니콜라이 뮬러를 제외하고 거의 부상에서 회복된것으로 보이네요
강등권빅매치를 앞두고 호재네요

반면에 마인츠는 4골 2어시를 기록한 194  장신공격수 버그린부상,

후보키퍼 에데르가 부상이네요 공격쪽에만 부상생긴 마인츠네요

 

 

 




3)함부르크 마인츠 최근5경기성적 홈원정 성적

함부르크는 이번시즌 홈에서 3승3무6패를 기록하면서 그나마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있네요

홈에서 아우쿠스부르크 슈투트가르트 호펜하임에게 승리하였고

하노버 볼푸스부르크 브레멘에게 비겼네요. 마인츠가 원정서 약하던데 해볼만한 함부르크가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2무 3패를 기록했는데 3연패를 기록 중입니다.   3경기에서 1득5실점한 함부르크네요 좋지 않네요

반면에 마인츠는 홈에서 성적은 준수하지만 원정에서는 1승 4무 7패로 좋지 못합니다. 원정에서 베를린에게 2라운드전에 승리하였고.. 브레멘, 라이프치히, 뮌헨글라드바흐, 볼푸스부르크에게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원정에서는 약한 마인츠인데... 23라운드에서 베를린 원정에서 0:2로 승리를 거두면서 이변을 만들었기 때문에...  그동안 원정 성적은 큰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였는데... 3연패를 기록하다가 원정에서 베를린에게 승리하였고... 홈에서 볼푸스부르크와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의 마인츠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강등권 빅매치였던 마인츠 볼푸스부르크전에서 무승부를 기록한 마인츠네요..

공수밸런스가 어느정도 유지되면서 패배하지 않고 비긴 마인츠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갈길이 먼데 중앙 수비수의 자책골로 브레멘에게 1:0으로 패배한 함부르크가 되겠습니다.

 

4)함부르크 마인츠 승부예측

 

강등권에서 벗어나려고 해봐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함부르크와 이번경기에서 승리한다면 강등권에서 벗어날 수 있는 마인츠의 숨막히는 강등권 빅매치가 열릴 것으로 보입니다.

17위인 함부르크가 16위인 마인츠와 승점차이가 7점 차이가 나는 가운데... 승리한다면 승점차를 좁힐 수 있을 것이고... 그렇지 못한다면 승점차가 벌어질 것입니다.

이번 경기는 함부르크는 일단 100% 이기려는 전략을 가지고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24라운드에서는 쾰른이 라이프치히를 원정에서 잡는 이변이 벌어졌습니다. 슬슬 강등권 팀들이 분발한 시점이 다가온것으로 보입니다.

마인츠가 운 좋게 베를린에게 원정에서 0:2로 승리하였지만... 운이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홈팀인 함부루크가 홈에서 미친듯이 경기를 치룰 것으로 보이고.,..

최근 3경기는 도르트문트, 레버쿠젠, 브레멘 (강팀과 대결 그리고 원정 경기 2번) 이라는 핑계거리가 있네요.

간만에 함부르크가 승리할 만한 팀을 만나게 된것으로 보입니다.

함부르크쪽으로 기울것으로 보이며... 함부르크 승, 무 하시면 범주안에 들어 올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