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꼴지지만 24라운드에서 라이프치히를 원정에서 잡으면서 나름 이변을 일으켰던 쾰른과 그리고 홈에서는 깡패지만 원정만 가면 순한 양이 되어버리는 리그 12위 슈투트가르트가 경기를 펼칩니다.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쾰른 슈투트가르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쾰른 슈투트가르트 역대전적

쾰른이 3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거의 백중세를 기록하고 있네요. 쾰른 홈에서는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오히려 슈투트가르트 우세함을 보이고 있네요.

역대전적만 보았을 때 이번시즌 원정에서 약한 슈투트가르트가 강하기 때문에 이번경기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2)쾰른 슈투트가르트 부상자명단

 

쾰른은 6명 슈투트가르트는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쾰른은 4골 기록한 공격수 구이라씨가 부상상태, 그리고 2골 1어시를 기록한 일본 공격수 오사코가 다시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반면에 슈투트가르트는 부상자 2명이 주전이 아니기 때문에 큰공백은 없어보이네요.

 

3)쾰른 슈투트가르트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쾰른은 이번시즌 현재 리그 꼴지로 위태위태한 상황입니다. 홈 성적은 홈에서 2승 3무 7패를 기록하면서 리그 초반에 워낙 경기력이 안 좋다 보니 패배수가 많습니다. 홈에서 뮌헨글라드바흐, 볼푸스부르크에게 승리하였고...

하노버, 브레멘 아우쿠스부르크에게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홈에서는 약하지만 최근 홈 5경기에서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끈끈해진 쾰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3패를 기록하였는데 2연패 이후에 1승 1무로 좋은 흐름을 되찾았고... 그리고 라이프치히를 원정에서 잡으면서 강등권에서 벗어날 수 있는 희망을 갖게 된 쾰른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슈투트가르트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1승 2무 9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승점 25점을 얻은 것과 반대로 원정에서는 승점 5점만을 획득하면서 썩 좋지 못한 상황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최근 3경기에서 3연승을 기록하면서 매우 스름이 좋은 상황입니다.

 

최근 좋은 흐름을 보여주고 있는 슈투트가르트의 라인업입니다.

 

원정에서 라이프치히를 꺽은 쾰른의 라인업입니다.

 

 

4)쾰른 슈투트가르트 승부예측

 

역대전적에서 쾰른 홈에서 유리한 슈투트가르트.. 그리고 최근 3연승을 기록하면서 최고의 상승세를 보이는 슈투트가르트이기 때문에 이번경기는 슈투트가르트에게 기우는 것을 보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슈투트가르트는 열심히 해도 유럽대항전에 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이 희박하고 그리고 강등권과 멀기 때문에 특출난 동기부여가 이루어질것 같지 않네요.

하지만 쾰른은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힘들어보이다가 24라운드에서 라이프치히를 잡으면서 다시 희망이 생긴 상태입니다. 홈경기이고 원정에서 승리를 거두면서 돌아오는 경기이기 때문에 엄청난 집중력으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보입니다.

쾰른 승무 범주로 들어가시면 적중될 것으로 보이며...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쾰른이 마땅한 동기부여가 없는 슈투트가르트를 홈에서 탈탈 털어버리면서 승리를 거두지 것이라고 예상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