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9라운드에서 번리원정에서 패배하면서 번리에게 정말 오랜만에 승리를 선사한 에버턴과 홈에서 아스날에게 승리하면서 벵거감독을 궁지에 몰아놓은 브라이턴이 이번 라운드에서 맞붙게 됩니다.

현재와 같음 흐름이라면 브라이턴 홈이라면 브라이턴이 승리하겠지만 하필이면 에버턴 홈에서 경기가 치뤄지게 됩니다.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에버턴 브라이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에버턴 브라이턴 역대전적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이 이번시즌 처음으로 프리미어리그 승격하는 관계로 양팀은 이번시즌 1번 만나봣네요

에버턴 홈에서 1:1로 무승부를 거둔 양팀이네요. 역대전적은 큰의미가 없어보입니다.

 

2)에버턴 브라이턴 부상자명단

에버턴은 4명 브라이턴은 2명이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린 상황입니다.

일단 에버턴은 센터백 망갈라 시즌 아웃, 그리고 24경기 출전한 센터백 에슐리 윌리암스가 29라운드에서 퇴장당하면서 이번경기 나올 수가 없네요.

중앙센터백 마이클 킨은 여전히 건재하지만 파트너가 2명이 이번경기에 나올 수 없는 상황이네요.

반면에 브라이턴은 부상자선수가 후보와 이번시즌에 경기를 뛰지 못한 선수기 때문에 큰 영향은 없어보입니다.

 

3)에버턴 브라이턴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에버턴은 이번시즌 홈에서는 8승 2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쓰레기 급이지만 홈에서만큼은 명문팀 답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유, 아스날, 토트넘, 번리에게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는 강팀 그리고 빅 7팀에게만 패배한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3패를 기록하였는데.. 홈에서 치룬 2경기에서는 2승, 그리고 원정에서 치룬 3경기에서는 3패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홈에서는 강하고 원정에서는 약한 면모를 보여주는 에버턴이네요.

 

 

반면에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은 홈에서는 강한편이지만 원정에서는 2승 4무 8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경기력을 이어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스완지, 웨스트햄에게만 승리하였네요. 원정에서 승리하기가 쉽지 않은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홈에서 치룬 4경기에서 4전승을 거두었고 원정에서는 스토크에게 무승부를 기록하였네요. 확실히 원정에서는 다른 팀이 되어버리는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이 되겠습니다.

29라운드에서 아스날을 홈에서 잡았지만.. 이번시즌 아스날은 원정에서 워낙 경기력이 좋지못하기 때문에 잡을 만한 팀을 잡았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스날을 털어버린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경기를 보니 파스칼 그로소가 좋은 킥력을 바탕으로 홈에서 에이스 역할을 하던데... 아쉽게도 원정에서는 홈만큼 강한 모습을 보여주지 못하는 파스칼 그로소가 되겠습니다.

 

번리원정에서 패배한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4)에버턴 브라이턴 승부예측

 

승점이 34점으로동일한 에버턴과 브라이턴의 맞대결이 되겠습니다.

일단 양팀모두 강등권에서 충분히 벗어나있기 때문에 양팀의 자존심이 걸린 승부가될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에버턴이 이번시즌에는 주춤하고 있지만 홈에서는 성적이 준수한 편인점.. 강팀에게만 패배하였다는 점..

그리고 브라이턴이 원정에서는 승격팀 답게 약한 모습을 보인다는점에서...

홈에서 강한 편인 에버턴을 브라이턴이 원정에서 갑자기 잡을 것이라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브라이턴이 최근 원정 2경기에서 스토크, 사우스햄튼과 같이 강등권에서 놀면서 최근에 흐름이 좋지 못한 잡을만한 팀들에게도 간신히 무스우를 거둔점에서 확실히 원정에서 경기력이 좋지 못하다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2연패를 하고 홈으로 돌아온 에버턴이 무난하게 원정에서 약한 브라이턴을 홈에서 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에버턴은 100% 신뢰할 수 없는 팀이기 때문에 무승부는 보험으로 해두시는 편이 좋으실 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