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승점이 30점으로 동일하지만 골득실에서 순위가 벌어진 리그 13위 스완지 시티와 리그 15위 허더즈필드 타운이 이번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부터는 k리그가 추가되었는데...  k리그도 어려운데... 이번경기 역시 어려울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그래도 k리그보다는 정보가 더 많은 프리미어리그가 되기 때문에 허더즈필드 스완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허더즈필드 스완지 역대전적

 

허더즈필드타운이 이번시즌 프리미어리그로 승격한 팀이다보이 이번 2017-18시즌에 양팀이 처음 만났네요.

스완지 홈에서는 스완지가 2:0으로 승리하면서 1전 1승으로 스완지가 앞서고 있네요.

역대전적은 큰 의미가 없을 것으로 보입니다.

 

2)허더즈필드 스완지 부상자명단

 

허더즈필드는 5명 스완지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허더즈는 4골 3어시기록한 미드필더 아론 무이 부상, 190의 장신 공격수로 4어시를 기록한 쿠아네르가 부상,  1골 1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카충가가 부상이네요.

카충가는 100% 못나올 것으로 보이고. 아론 무이, 쿠아네르는 잘하면 이번경기에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반면에 스완지는 보니 시즌아웃, 핵심 미드필더 페르 시즌아웃이 된 상태네요.

부상으로 보았을 때 양팀모두 핵심 선수가 부상자가 있네요.

 

3)허더즈필드 스완지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허더즈필드타운은 이번시즌 홈에서 5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승격팀 치고는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리버풀, 웨스트햄, 첼시. 맨시티, 토트넘에게만 패배하였네요. 웨스트햄전을 제외하고는 첼시, 맨시티, 토트넘, 리버풀 , 강팀에게만 패배한 허더즈필드타운이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맨유, 토트넘, 강팀에게만 패배하였고. 약팀들에게는 홈과 원정을 가리기 않고 모두 승리한 허더즈필드타운이되겠습니다.

특히 홈에서 당시에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던 본머스를 꺽으면서 확실히 강등을 피하고자 선수들이 열심히 뛴다는 것을 알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스완지는 이번시즌 원정에서는 2승 4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좋은 성적을 이어오지 못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승리한 팀은 왓포드와 리그 초반에 경기력이 매우 안 좋았던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거둔 승리네요.

원정에서는 승리하기가 참 어려운 스완지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최근 2연승을 거두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는 스완지가 되겠네요.

다만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에게 패배하기 전까지는 리그와 컵대회 10경기에서 패배를 모르던 스완지였는데...

역시 강등권 후보로 열심히 뛰는 팀 원정으로 가자 4:1로 털려버린 스완지가 되겠네요. 확실히 원정에서는 믿을 수가 없는 스완지가되겠습니다.

 

29라운드 홈에서 기성용의 선제골과 기성용의 추가골 어시스트로 전반 32분만에 웨스트햄에게 2:0으로 앞서가면서 결국에는 4:1로 승리한 스완지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타운은 원정에서는 약한데 원정에서 토트넘 손흥민에게 2골을 실점하면서 패배한 허더즈필드 타운이 되겠습니다.

 

4)허더즈필드 스완지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아직 강등에서 자유롭지 못한 두팀이 만나는 경기가 되겠습니다.

일단 18위 19위가 승점 27점인데 허더즈필드와 스완지는 승점이 30점으로 약간 앞서는 상황입니다.

이번경기에서 승리한다면 확실히 강등권에서 멀리달아날 수 있는 양팀이 될것으로 보입니다.

최근 흐름을 보았을 때... 스완지는 홈 2연전에서 갑자기 컨디션이 올라온 기성용의 활약으로 번리에게 1:0 승, 그리고 웨스트햄에게 4:1로 승리하였습니다.

하지만 스완지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꾸준히 약하며.. 또한 강등권에서 더 벗어날 수 있었던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 원정에서 패배를 하였습니다.

그만큼 강등에서 벗어나자고 열심히 뛰지만.. 원정에서는 약한 스완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타운은 홈에서 웨스트햄을 제외하고 강팀에게만 패배할 정도로 홈에서는 잘 패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팀이 어떤 마음을 먹고 나오느냐에 따라 다르겠지만.... 소극적으로 최소 무승부를 거두어도 만족한다고 나온다면 무승부... 승부가 갈린다면 홈에서 강한편인 허더즈필드의 승리가 예상됩니다.

지난 2018년 축구승무패 9회차에서 복수베팅 범주에 다 넣어놓고 돈 아낀다고 조합했더니 짜증나더군요..

이번경기 역시 총알 많으시면 걍 승무 그렇지 못하시다면 조합을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