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9라운드에서 리버풀 원정가서 2:0으로 털린 뉴캐슬과 홈에서 스토크와의 경기에서 조심스럽게 승점 1점을 나눠가지는 것을 선택한 사우스햄튼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강등권바로 위에 위치한 두팀은 승점이 1점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하지만 18위 크리스탈팰리스는 첼시 원정을... 19위 스토크시티는 홈에서 맨시티를 만나는 가운데... 이번경기 역시 두팀이 승점을 1점씩 나눠가질수 도 있겠네요.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뉴캐슬 사우스햄턴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뉴캐슬 사우스햄턴 역대전적

 

역대전적에서는 사우스햄튼이 5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뉴캐슬을 상대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뉴캐슬 홈에서는 1승 2무 1패로 양팀의 전적이 동률이네요..

역대전적에서만 보면 어떤 결과가 나와도 이상하지 않을 경기로 보이네요.

 

 2)뉴캐슬 사우스햄턴 부상자명단

 

 뉴캐슬은4명  사우스햄턴은 3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레스터에서 이번 1월 이적시장에서데려온 공격수 슬라미니가 부상으로 뛰지 못합니다... ( 돈값해야되는데...)

그리고 존조 쉘비, 고메즈 부상 그리고 26경기 출전하면서 1골 5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맷 리치가 부상상태입니다.  

맷리치가 결장한다면 위태로운 뉴캐슬이되겠네요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6골의 찰리 오스틴이 계속 부상, 그리고 일본 수비수 2골 넣은 요시다 부상... 그리고 스티븐 데이비스가 가벼운 부상을 당한 상황이네요.

양팀 모두 핵심선수가 부상으로 빠질 것으로 보입니다.

 

 

3)뉴캐슬 사우스햄턴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이번시즌 뉴캐슬은 홈에서 4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명장 반열에 오른 베르테즈 감독의 팀 치고는 좋지 못한 활약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맨시티, 에버턴, 레스터, 왓포드, 본머스, 토트넘에게 패배한 뉴캐슬입니다.

홈에서는 맨유도 잡은 뉴캐슬인데... 일단 약팀에게도 홈에서 잡히는 이유는 수비나 공격쪽에서 믿을 만한 선수가 없다보니... 약팀은 잡으려고 공격적으로 나갓다가 잡힌것으로 보이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썩 좋지 않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반면에 사우스햄튼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2슨 6무 5패로 썩 좋지 못한 원정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리그 꼴찌인 웨스트브롬위치, 그리고 리그 초반에 경기력 안 좋았던 크리스탈 팰리스에게만 승리하였네요.

원정에서 토트넘, 첼시, 리버풀, 스토크, 맨시티에게만 패배를 당했네요.

스토크에게 진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강팀에게만 원정에서 패배를 당한 사우스햄튼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는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컵대회 포함 11경기에서 단 2패를 기록하면서 요즘 잘지지 않는 사우스햄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스토크와 29라운드에서 무승부를 택한 사우스햄튼이 되겠습니다.

홈에서 극강인 리버풀에게는 패배하고만 뉴캐슬이네요.

 

 

4)뉴캐슬 사우스햄턴 승부예측

이번경기 역시 무쟈게 어렵습니다. 어렵게 생각해서는 승, 무, 패 모든 결과가 다 나와도 이상한 경기가 아닙니다.

일단 양팀이 뉴캐슬 홈에서 1승 2무 1패로 전적이 동률이라는 점... 최근에 강등당하지 않으려고 쉽게 지지 않는 경기를 했다는 점에서 이번경기 역시 쉽게 승부가 갈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뉴캐슬이 홈에서 맨유도 잡을만큼 쉽지 않은 팀이라는 점과 웨스트햄이 원정에서

 토트넘, 첼시, 리버풀, 스토크, 맨시티에게만 패배를 당했는데 스토크에게 진것을 제외하고는 모두 강팀에게만 원정에서 패배를 당한 점 으로 보았을 때 양팀 모두 쉽게 패배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 30라운드에서 18위 크리스탈팰리스는 첼시 원정을... 19위 스토크시티는 홈에서 맨시티를 만나기 때문에 양팀 감독 모두.. 이번경기에서 무리하게 상대방에게 패배하느니... 18, 19위 팀이 이번경기에서 승점 3점을 얻기에는 어려워보이니

경기를 해보다가 잘풀리면 승리하는 것을 택하겠지만..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승점 1점씩 나눠가지려는 전략으로 나올 수도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무승부가 가장 높은 확률로 나올 것으로 보이며...무승부가 아니라면 원정에서 꼴지 웨스트브롬위치와 리그 초반 꼴지였던 크리스탈 팰리스에게만 승리한 웨스트브롬위치가 승리할 것 같지는 않네요..

무승부 다음으로는 뉴캐슬이 승리할 확률이 더 높다고 생각되네요 .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