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토트넘이 유리한 판을 스스로 자멸하면서 떨어졌죠. 포체티노 감독이 아직 챔스 경험이 적어서 그럴까... 홈에서 유벤투스에게 1:2 털리면서  챔스 16강에서 떨어졌습니다.

(왜 토트넘이 우승을 할 수 없는지 보여준 포체티노감독의 전략이였습니다.

여하튼 이제는 다시 리그경기를 치뤄야되는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상대는 리그 12위로 강등권과 멀리있는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10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본머스 토트넘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본머스 토트넘 역대전적

토트넘이 본머스를 상대로 5승 1무를 기록하면서 본머스를 상대로 패배한 적이 없네요.

본머스 홈에서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토트넘이 역시 유리합니다.

경기 쉽게 풀리는 건가요??

 

2) 본머스 토트넘  부상자명단

본머스는 4명 토트넘은 2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조단 1골 6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조단 아이브가 부상입니다. 그리고 163의 단신 윙어로 4골 2어시를 기록한 라이언 프레이저가 부상자로 추가되었습니다.

나머지 선수들은 후보기 때문에 큰 영향은 없겠습니다.

반면에 토트넘은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일단 무사뎀벨레는 부상에서 나은것으로 보이고  알더웨이럴트만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공격쪽에서 공백이 생긴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3)본머스 토트넘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우선 본머스는 홈에서 5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본머스는 홈에서 리버풀, 첼시, 번리, 맨시티, 왓포드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왓포드를 제외하고 빅 7팀이기 때문에 홈에서 강팀에게만 패한 본머스라고 할 수 있겠네요.

홈에서는 아스날도 잡은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이번시즌 아스날은 원정에서는 거의 강등권 수준의 경기력이죠)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첼시를 원정에서 탈탈 털어버렸고 강등권 버프를 잔뜩 받은 허더즈필드타운 원정에서는 패배하였지만.. 그 이후에는 패배하지 않고 승점을 얻고 있는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반며에 토트넘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7승 3무 4패를 기로하면서 원정에서도 어느정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맨시티, 맨유, 아스날, 레스터에게 패배한 토트넘이네요.

그리고 리버풀 , 사우스햄튼, 왓포드에게 무승부를 기록한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일단 원정에서는 강팀에게는 패배하고...  중하위권팀에게는 패배하지 않는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토트넘은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2무승부 이후에 3연승을 기록했습니다.

하지만 오늘 열린 챔스 16강 2차전 홈에서 유벤투스에게 패배하면서 선수들은 물론이거니와 감독역시 멘탈이 깨졌을 것으로 보이는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29라운드에서 손흥민이 2골을 넣은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최근에 패배하지 않고 홈에서는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4)본머스 토트넘 승부예측

챔스에서 떨어진 토트넘은 이제부터 리그 4위안에 드는 것을 목표로 할 것으로 보입니다.

일단 역대전적에서 토트넘이 유리한점... 본머스가 홈에서 아스날을 제외한 리버풀 첼시 맨시티에게 패배한 것을 보았을 때...

토트넘이 제대로 멘탈 잡고 이번경기 나온다면 별다른 무리없이 본머스에게 승리할 경기로 보입니다.

하지만 토트넘은 현재 멘탈이 깨지고.. 체력도 본머스에 비해 바닥난 상태입니다.

토트넘이 이겨야되는 경기이기는 하나... 토트넘 승, 무 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네요.

(이런경기 자신감 있게 무승부를 찍고 싶기는한데... 그게 마음처럼 안됩니다. ㅜㅜ)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