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29라운드에서 홈에서 10몇경기에서의 무승행진을 드디어 끊어버린 번리와... 원정에서 스완지에게 탈탈 털리면서.. 9경기 남은 프리미어리그에서 슬슬 위험한 단계까지내려온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런경기가 번리 홈에서 치뤄진다면 결과를 예상하기 쉽겠지만 웨스트햄 홈에서 경기가 치뤄집니다.

이번경기 역시 2018년 축구승무패 8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웨스트햄 번리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웨스트햄 번리 역대전적

역대전적에서는 웨스트햄이 6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압도적인 우위를 보이고 있습니다. 

웨스트햄 홈에서는 3승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역시 번리에게 간한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오호라 역대전적만 본다면 웨스트햄이 홈에서는 유리할 것으로 예상이 되네요.

 

 

2)웨스트햄 번리 부상자명단

 

 

웨스트햄는 7명 번리는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웨스트햄이 부상자가 많은데... 센터백 위스턴 레이드 무릎 부상, 그리고 또다른 센터백 콜린스 햄스트링;;;  그리고 또다른 센터백 오그본나 병;;;;

11경기, 17경기, 23경기 나온 거의 반 주전급인데... 특히 오그본나가 지난 스완지 원정경기에서 나오지 못하면서 스완지에게 탈탈 털린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번리는 4명의 선수가 부상인데... 그동안 부상이였던 핵심 센터백 타코스키가 돌아왔고...  

반면에 미드필더 2골 1어시한 아필드가 여전히 부상, 그리고 1골 1어시기록한 미드필더 데푸어가 시즌아웃, 그리고 1골 2어시의 미드필더 로버트 브레디역시 부상입니다.

핵심 미드필더 3명이 부상으로 번리가 예전과 같은 끈끈함을 발휘못하는것 같네요.

부상자변수가 커서 아무래도 이번경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3)웨스트햄 번리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웨스트햄은 이번시즌 홈에서는 5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뉴캐슬, 리버풀, 브라이턴, 토트넘 에게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 첼시도 1:0으로 잡고... 아스날과 0:0으로 비길정도로 홈에서는 강한편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였는데... 원정에서 3연패... 하지만 홈에서는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는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번리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4승 6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스토크, 크리스탈 팰리스, 레스터시티, 맨시티에게만 패배만 번리가 되겠네요.

원정에서 맨유, 토트넘, 리버풀에게 무승부를 거두면서 패배지 않을 만큼 원정에서도 가안 번리가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오랜기간동안 승리를 못해오던 번리가 오랜만에 홈에서 에터번에게 승리를 거두었네요.

 

 

간만에 홈에서 승리를 거둔 번리의 라인업입니다.

반면에 웨스트햄은 스완지 홈에서 탈탈 털려버렸습니다.

그리고 현재 센터백 비상이 걸린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4)웨스트햄 번리 승부예측

 

강등권에서 단 3점 앞서있는 웨스트햄과 그리고 29라운드에서 승리를 챙기면서 좋은 흐름을 되찾은 번리의 맞대결입니다.

일단 강등권에서 멀리않고 홈 팀인 웨스트햄이 승, 무로 가져갈 게임으로 보이지만...

웨스트햄이 현재 주전 센터백이 줄 부상을 당한 상황입니다.

센터백 위스턴 레이드 무릎 부상, 그리고 또다른 센터백 콜린스 햄스트링;;;  그리고 또다른 센터백 오그본나 병;;;;

아직까지는 주말까지 많은 시간이 남아있지만... 레이드, 콜린스, 오그본나까지 나오지 못한다면 경험많은 키큰 센터백은 한명도 남아있지 못하는 웨스트햄이 되겠습니다.

가뜩이나 얼리크로스로 헤더를 잘 노리는 번리이기 때문에 키큰 수비수가 없다는 것이 큰 위협이 될것으로보이네요.

일단 웨스트햄의 경우도 바로다음 라운드에서 홈에서 맨유를 만나기 때문에...

그나마홈에서 잡아볼만한 번리전을 승리할 전략으로 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수비가 단단치 못한데 선제골을 넣으려고 나오다보면 선제골을 허용하는 법이죠.

극단적인 결과가 나올 것 같은데...

공격적으로 나오는 웨스트햄이 공격에 성공해서 번리에게 승리를 거두거나.. 번리에게 역습을 허용하면서 패배할 것으로 예상되네요.

승,패로 생각하시고 들어가시면 범주안에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