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좋은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딘딘의 하차 소식인데요.  프로그램을 잘 진행하던 딘딘은 왜 하차하는 것일까요?

 

 아나운서 도경완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새 MC로 합류한다고 합니다.

합류를 하면 누군가 하차하기 마련이죠!

오랜 시간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를 이끌어온 MC 김준현,  박지민 아나운서 딘딘이  하차한다고 합니다.

도경완은 오는 7월8일 방송되는 '빌푸네 밥상' 특집부터 MC로 합류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제작진은 도경완 발탁 이유에 대해 "안정적인 진행 능력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해외 유학 경험을 통해 타향 살이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갖고 있다. 공감도 높은 진행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전하며 딘딘의 하차 소식, 그리고 도경완의 합류 소식을 전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서 거주하는 외국인 이웃들의 일상을 들여다보는 '한국살이' 특집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방송국 pd들은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이전에는 외국에서 외국인들이 방문했지만 코로나 시국에는 거주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방송을 하니까 말이죠!

딘딘이 하차하는 이유는 방송 개편때문이겠네요..  시청자들은 식상함을 느낄 타이밍에 딘딘이 하차,그리고 도경완이 합류하는군요!  딘딘은 1991년생으로 올해 31살 키는 167cm입니다/

딘딘 그동안 고생했어요!! 다른 방송에서 더욱 멋진 모습 보여주세요

 

 

정준하 가수데뷔.. 전성기 다시 올까?? [나이,키]

정준하의 가수데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유재석,하하, 박명수 등은 모두 잘 나가고 있었죠.. 그런 와중에 정준하는 이전보다 방송에서 모습을 다시 찾아보기 힘들

koreamonarch.tistory.com

 

 

김민지 일침.. 박지성 아내가 빡친 이유 !! [나이,키]

박지성 아내 김민지의 일침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지성처럼 순둥순둥하기로 유명한 김민지는 왜 일침을 날렸을까요?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지성 아내 김민지 일침 왜?? 박

koreamonarch.tistory.com

 

 

장혁 출연확정.. 어떤 작품? 완전 조각상이네요 ^.^ [나이,키]

믿고 보는 배우 장혁의 출연확정 소식에 팬들이 기뻐하고 있네요. 배우 장혁이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 출연확정 되었는데요. 장혁이 출연확정한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는 방진호 작가의

koreamonarch.tistory.com

 

 

한예슬 공식입장!! 빡친 이유는? [나이,키]

한예슬의 공식입장 소식이 6월에 엄청난 화제를 만들고 있네요! 한예슬은 최근에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맺었죠. 바로 소속사의 지원 아래 한예슬은 공식입장을 발표했습니다. 한예슬이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