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윤계상의 열애 소식이 엄청난 화제를 몰고 오고 있습니다.

윤계상은 얼마전에 이하니와 결별하였는데요..  윤계상이 열애하는 여자친구는 누구일까요?

 

윤계상 열애  여자친구 누구?

2021년 17일 배우 윤계상 소속사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문을 통해 앞선 윤계상 열애설 보도를 인정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윤계상 배우는 현재 열애 중입니다. 지난해 말, 지인의 소개로 만나 지금까지 좋은 감정으로 만남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라며 윤계상의 열애를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소속사는  "교제 중인 여성 분이 비연예인이기 때문에 신상정보 공개, 과도한 관심 등으로 피해 없도록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라고 설명하기도 했습니다.

윤계상이 열애하는 여자친구는  5살 연하의 유력 뷰티 브랜드 대표라고 합니다.  한 매체는 윤계상이 결혼을 전재로 열애중이라고 보도 했습니다.

 

윤계상이 열애하는 연인은 몇몇 스타들의 지인으로도 잘 알려졌던 인물이라고합니다.  이에 대해 윤계상 측은 열애 사실은 인정하면서도 신상은 밝힐 수가 없다고 한 것이라는 것이라고 합니다. 

윤계상은 이번에도 전 연애에 이어 만남을 숨기지 않고 그대로 인정하며 또 한 번 공개연애를 하게 되었네요!

실제 윤계상은 지인 및 연예 관계자들에게 이번 연인과의 열애 사실을 거리낌 없이 밝히는 등 소문이 돌고 있었다는 소식입니다. 

 

윤계상은 이하늬와 대표 연예계 커플이였죠.  그 후에 결별하고 많은 팬들이 마음 아파했는데..

그래도 인연이 아니라면 결혼까지 못 가는 것이니까요!  윤계상을 뭐라고 하기 보다는 열애 축하해 주고 싶네요.

윤계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44살, 키는 182cm입니다.  윤계상과 열애하는 여친은 5살 연하라고 했으니 83년생으로 올해 39살이 되었겠네요!

윤계상 님 열애 축하합니다.

 

 

딘딘 하차.. 갑자기 왜??? [나이,키]

한국은 처음이지에서 좋은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딘딘의 하차 소식인데요. 프로그램을 잘 진행하던 딘딘은 왜 하차하는 것일까요?  아나운서 도경완이 MBC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새

koreamonarch.tistory.com

 

 

정준하 가수데뷔.. 전성기 다시 올까?? [나이,키]

정준하의 가수데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유재석,하하, 박명수 등은 모두 잘 나가고 있었죠.. 그런 와중에 정준하는 이전보다 방송에서 모습을 다시 찾아보기 힘들

koreamonarch.tistory.com

 

 

김민지 일침.. 박지성 아내가 빡친 이유 !! [나이,키]

박지성 아내 김민지의 일침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지성처럼 순둥순둥하기로 유명한 김민지는 왜 일침을 날렸을까요?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지성 아내 김민지 일침 왜?? 박

koreamonarch.tistory.com

 

 

장혁 출연확정.. 어떤 작품? 완전 조각상이네요 ^.^ [나이,키]

믿고 보는 배우 장혁의 출연확정 소식에 팬들이 기뻐하고 있네요. 배우 장혁이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 출연확정 되었는데요. 장혁이 출연확정한 영화 ‘죽어도 되는 아이’는 방진호 작가의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