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정준하의 가수데뷔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종영 이후, 유재석,하하, 박명수 등은 모두 잘 나가고 있었죠..  그런 와중에 정준하는 이전보다 방송에서 모습을 다시 찾아보기 힘들었는데요!

그런 정준하의 가수데뷔 소식입니다.

정준하가 가수데뷔하는데요!

2021년 6월 15일 정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MC 민지 새 싱글 ‘I SAY WOO! (아이 세이 우!)’ 커버 이미지를 올리며 정준하는 가수데뷔 소식을 스스로 전했습니다.

 

 

정준하의 가수데뷔 이미지에선 정준하(MC 민지)가 힙합 스타일의 의상을 입은 채 브이 포즈를 취하고 있는데...

어울린다고 할까 안 어울린다고 할까 묘한 정준하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네요

거기다가 정준하의 특유의 진지한 눈빛과 함께 차별화된 스웨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준하(MC 민지)가 방송 프로그램의 일환이 아닌 정식 음원을 발표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데요. 

그동안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등에서 유니크한 보이스를 선보인 그는 지난 2016년 Mnet ‘쇼미더머니5’에 MC 민지로 참가해 남다른 노력을 인정받기도 했습니다.

 

노력을 인정받은 정준하는 MC 민지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지며 가수데뷔하게 되었는데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만큼 정준하의 가수데뷔 기대가 되긴하네요!

기본 적으로 아무 인지도 없이 시작하는 신인가수 보다는 인지도가 있는 정준하이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흥행은 될 것 같네요!  노래만 좋다며 말이죠!

정준하는 1971년생으로 올해 나이가 51세가 되었고 키는 186cm인데요!  50이 넘어서 가수데뷔를 하는 정준하가 다시 전성기를 달렸으면 좋겠네요

 

 

김민지 일침.. 박지성 아내가 빡친 이유 !! [나이,키]

박지성 아내 김민지의 일침이 엄청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박지성처럼 순둥순둥하기로 유명한 김민지는 왜 일침을 날렸을까요? 정확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지성 아내 김민지 일침 왜?? 박

koreamonarch.tistory.com

 

 

강승화 사과.. "원치 않는 임신??" 왜 그런 발언 했나? [나이]

강승화 아나운서의 사과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강승화는 왜 사과했을까요? 강승화 아나운서가 한 부부의 임신 사연에 부적절한 언행으로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6월 8일 방송된 KBS 2TV 교

koreamonarch.tistory.com

 

 

유준상 재계약.. 50대인데 이렇게 멋져도 돼?? [나이]

유준상의 재계약 소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유준상은 최근 경의로운 소문에서 50대임에도 군살 하나 없는 몸매를 보여주었고 펜트하우스 2에 특별출연하면서 나이에 맞지 않는 멋짐을 보여

koreamonarch.tistory.com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