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5월 31일 새벽에 러시아 월드컵의 주인공이죠!!

러시아가 월드컵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피파랭킹 26위로 강호죠.  오스트리아와 평가전을 치룹니다.

러시아는 현재 개최국 치고는 피파랭킹 66위로 최약체 개최국으로 평가되는가운데...

해외배당은 오스트리아 승 2.25 //  무승부 3.2 //  러시아 승 3.3배당이 배정되었네요.

어떤 경기가 펼쳐질지 오스트리아 러시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오스트리아 러시아 역대전적

 

오스트리아가 2014-15 시즌에 유로 예선에서 러시아를 상대하면서 모두 1:0승리를 거두면서 역대전적에서 2전 2승을 기록한 역대전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오스트리아가 유리해 보이네요

 

2)오스트리아 러시아  부상자명단

 

 

오스트리아는 3명 러시아는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러시아는 Dzagoev 선수가 미드필더로 3골 6어시를 기록한 에이스인데 현재 부상에서 갓 회복된 상태이고 공격수 스모로프 선수가 14골 7어시를 기록한 폼 좋은 공격수인데 역시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오스트리아는 수비 2명에 미드필더 1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네요.

양팀 모두 100% 전력은 아니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3)오스트리아 러시아  최근 흐름 피파랭킹

 

 

 오스트리아는 이번 월드컵에는 진출하지 못했지만 피파랭킹 26위로 유럽의 강호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연승을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은 상태이고..

러시아월드컵 예선전에서는 세르비아, 아일랜드, 웨일즈와 같은조에 편성되면서 4위로 밀려나며 월드컵 진출에 실패하였습니다.

하지만 우루과이와 평가전에서 승리할 만큼 전력이 좋고 프리미어리그에서 활약하는 아르나르토비치가 있습니다.

 

반면에 러시아는 피파랭킹 66위로 개최국 치고는 왠지 16강에 진출하지 못할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 최약체 개최국 같습니다.

러시아는 약간 유럽 축구 변방이라고 할수 있는데

 

 

최근 5경기에서는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매우 성적이 좋지 못합니다.

치열한 유럽예선을 거치지 않고 개최국이라 프리패스로 월드컵에 온 러시아 이기 때문에... 그리 큰 기대는 생기지 않는 러시아네요.

 

 

러시아의 라인업입니다. 봐도 누가 잘하는지 모르겠죠??

최전방 페드로 스몰로프 선수가 그나마 득점력이 있는 선수입니다.

 

스타선수는 없지만 탄탄한 전력의 오스트리아 라인업입니다.

 

4)오스트리아 러시아 승부예측

 

원래대로라면 개최국인 러시아가 이번경기에서 승리하면서 월드컵 전에 기세를 올려야 되는 경기로 보이지만...

최근 러시아의 흐름이 썩 좋지 못합니다.

승리를 거의 거두지 못하고 있고... 상대하는 오스트리아가 러시아 월드컵에는 진출하지 못하였지만 피파랭킹 26위 강한 팀입니다.

러시아는 같은조에 사우디, 이집트, 우루과이가 있는데... 유럽팀과 평가전은 아이러니합니다.

일단 월드컵 전에 슬슬 몸을 풀것으로 보이는가운데...

오스트리아가 최근 평가전 5연승 그리고 러시아가 평가전 성적이 좋지 못하기 때문에

러시아가 갑자기 승리할 확률은 가장 낮아보입니다.

오스트리아 승, 무 범주에서 조합하시면 충분히 재미 보실수 있을것으로 판단되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