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한국이 홈에서 가상 멕시코 온두라스를 손흥민, 문성민의 연속골로 2:0으로 승리를 거둔 가운데...

그 다음날 열린 멕시코는 웨일즈와 경기에서 0:0으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월드컵 평가전에서 좋지 못한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멕시코와 웨일즈의 라인업을 살펴보자면..

 

 

 

 

 

(멕시코 웨일즈 평가전 멕시코 라인업)

 

(멕시코 웨일즈 평가전 웨일즈 평가전)

 

멕시코는 주전 수비수 4명이 현재 모두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고.. 6월 중순에서야 간신히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전 수비수 4명이 모두 나가리된 멕시코가 되겠습니다.

 

웨일즈가 베일을 이번경기에서 아예 기용하지 않았기 때문에 멕시코 위주로 경기가 진행되었습니다.

멕시코 점유율 65% , 슛팅 22개, 유효슈팅 11개를 기록하면서 확실히 공격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여준 멕시코였네요.

 

다만 멕시코의 선발로 나온 치차리토가 그렇게 폼이 좋지 못하다 보니 득점에 성공하지 못하였고...  많은 공격찬스를 잡은 것에 비해서는 득점에 성공하지 못한 멕시코였네요.

 

그래도 선수 구성으로 본다면 아스날의 램지, 프리미어리그 앤디킹, 토트넘 윙백 데이비스 등등 좋은 선수들로 구성된 웨일즈를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를 펼쳤다는 것만 봐도 멕시코는 만만한 상대는 아닌 것으로 보이네요!!

멕시코는 6월 3일날 스코틀랜드와 월드컵 평가전을 치루네요!!

그 경기에서 멕시코의 확실한 전력을 분석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되네요

 

[능글능글곰돌이 유튜브 채널 오픈!!]

러시아월드컵을 맞이하여...  2018년 러시아 월드컵을 즐겁게 보시라고 유튜브 첫 영상 업로드로 한국과 2018년 6월 18일 첫 대결을 펼치는 스웨덴팀을 분석해 보았습니다.

글로 설명하는것 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더 재밌을꺼 같아서 제작해 보았는데요!!

https://youtu.be/I42mvMzLd34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1

https://youtu.be/lAm0MdoFXqc

↑↑↑↑↑ 러시아 월드컵 멕시코 분석 2


위 링크로 들어가셔서 영상 재밌게 보시고 구독신청해 주시고 많이 사랑해 주셨으면 합니다 ^^  감사합니다 ^^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유튜브채널 찾으실수 있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또한 유튜브에서 능글능글곰돌이를 검색하시면 고퀄의 러시아월드컵 분석 영상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