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구정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쉬는 날인데.. 축구승무패7회차도 분석도 해야되고... 챔스 16강 경기인데... 분석안해보자니 찜찜하지요...

현재 해외배당에서 유벤 승 1.9 / 무승부 3.25 / 토트넘 승 4.33 배당이 떠있네요.

이탈리아리그 2위팀인 유벤투스와 프리미어리그 현재 3위팀인 토트넘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간단하게 유벤투스 토트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유벤투스 토트넘 역대전적

두팀은 토트넘이 챔스에 자주 진출하던 팀이 아니다보니 공식적으로 챔스에서는 만난 적이 없습니다. 친선경기에서 1승 1패를 기록한 전적이 있습니다.

역대전적면에서는 이번경기를 판단하기에는 무리가 있겠습니다.

 

2)유벤투스 토트넘 부상자명단

 

토트넘은 부상자가 없고... 유벤투스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훼베데스, 2골 1어시기록한 미드필더 마투이디..  3골 4어시의 콰드라도는 이번경기 100% 결장 확정!!

14골 3어시를 기록한 디발라의 경우 잘하면 이번 토트넘 경기에 나올 가능성이 있네요...

부상자에서는 유벤투스가 공백이 좀 있네요.

 

3)유벤투스 토트넘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유벤투스는 이번시즌 20승 2무 2패 61득 15실점을 기록하면서 극강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리그 홈에서는 10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깡패네요.

홈에서 라치오에게 1패, 인터밀란에게 1무를 기록한 유벤투스네요.

챔스조별예선에서는 홈에서 2승 1무 ( 1무는 바로셀로나)의 성적으로 챔스에서도 홈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유벤투스입니다.

 

 

유벤투스는 최근 5경기에서 5연승 13골 0실점을 기록하면서 공수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하필이면 이번 완벽한 유벤투스를 만나게되는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토트넘은 이번시즌 15승 7무 5패, 52득 24실점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6승 3무 4패로 원정에서 맨유, 아스날, 맨시티, 레스터에게 패배하였습니다.

홈에서는 강하지만 원정에서는 강팀에게 약점이 노출되면서 패배당하는 토트넘입니다.

챔스 원정에서는 2승 1무의 성적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흔들리는 도르트문트, 아포엘에게 승리하였고.. 1무는 이번시즌 흔들리는 레알마드리드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무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원정에서는 2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 확실히 홈보다 흐름이 좋지 못한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토트넘과 유벤투스의 최근 경기 라인업입니다. 토트넘은 큰 경기에서 해리케인에게 의지하는 모습.. 그리고 유벤투스는 두터운 스쿼드에서 다양한 곳에서 득점이 터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4)유벤투스 토트넘 승부예측

다들 아시겠지만 챔스 16강부터는 홈, 원정 2번의 경기를 치룹니다. 상대팀 원정에서 얼마나 많은 원정골을 넣고 홈으로 복귀하느냐에 따라서 그 다음 라운드로 진출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이번 유벤투스 토트넘의 경기는 토트넘이 유벤투스 원정에서 패배하지 않고... 원정골을 넣고 홈으로 복귀 할 수 있느냐의 경기입니다.

이번시즌 리그 초반에는 흔들렸던 유벤투스이지만.. 최근 5경기에서 5승 13골 0실점으로 가장 완벽한 상태의 유벤투스를 만나게 되었네요.

토트넘에게 미안한 얘기지만... 토트넘은 이번시즌 해리케인 밖에 없습니다.  아스날전에서 에릭센, 손흥민 등의 컨디션이 그리 좋지 못해 보이더군요..

이탈리아의 빗장수비를 뚫기에는 손흥민의 스피드만 살리는 플레이는 부족해 보입니다.

모든면에서 강한 유벤투스가 홈에서 토트넘에게 승리할 확률이 70% 그리고 해리케인이 활약 여부에 따라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30%정도 되겠네요.

(토트넘이 원정에서 무승부거두고 홈에서 승부볼 전략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으나.. 유벤투스 역시 홈에서 토트넘 잡고 갈라고 나올 겁니다. )

해리케인이 골넣으면 무승부.. 그렇지 못하면 토트넘 패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