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구정 연휴가 시작되는 목요일 새벽에 축구팬이라면 꼭 봐야되는 경기 레알마드리드와 파리 생제르망이 경기를 치루네요!!

내일 새벽에도 유벤투스 토트넘 경기 일찍 일어나서 볼꺼같은데... 이 레알마드리드 psg경기도 꼭 봐야겠습니다.

최근에 조금씩 폼이 올라오고 있는 레알마드리드와 리그에서는 우승을 확정지어 놓은 psg가 경기를 치루게 됩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레알마드리드  PSG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배당은 레알 승 2.5배/ 무승부 3.75배/ psg 승 2.79배네요)

 

1)레알마드리드  PSG 역대전적

레알마드리드가 psg를 상대로 3승 1무 1패로 역대전적에서는 앞서고 있습니다. 근데 그 중에서 3번의 경기는 평가전이라 큰 의미는 없고 2015-16시즌에 챔스에서 만났는데 레알마드리드 1승 1무를 기록했네요.

역대전적으로는 레알이 앞서는데... 이번시즌 psg가 강해졌기 때문에 역대전적은 큰의미가 없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레알마드리드  PSG 부상자명단

 

 

 

레알마드리드는 3명  PSG는 4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레알은 카르바할이 징계로 나오지 못하는 것이 크고... psg는 리그 21골 4어시, 챔스에서는 6골 1어시를 기록한 카바니가 이번경기에 나오지 못할 것으로 보입니다, 타격이 크고..

리그 2골널은 윙백 쿠르자와, 그리고 노련한 중미 티아고 모타가 정산컨디션은 아니네요.

카바니가 정말 이번경기에 나오지 못한다면 공격옵션 하나가 없어지는 psg라고 할 수 있겠네요.

 

3)레알마드리드  PSG 최근 5경기성적, 홈 원정 성적

 

 

이번시즌 레알마드리드는 리그에서 주전공격수들의 폼 저하, 모라타이적으로 교체맴버부족, 전반적인 에이스들의 노쇠화로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홈에서 7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레알 마드리드 치고는 홈 성적이 썩 좋은 편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레알마드리드는 최근 5경기에서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이번시즌 레알치고는 간만에 흐름이 좋네요.  바로 전 경기였던 소시에다드전에서 호날두가 3골을 득점하면서 폼이 올라온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 홈에서는 2승 1무를 기록하면서 챔스에서는 흐름이 좋습니다.

챔스에서는 호날두가 6경기 9골 1어시를 기록하면서 챔스에서는 믿음이 가는 호날두입니다. 

 

반면에 psg는 이번시즌 리그 2위와 12점이 차이나면서 우승을 거의 확정지어놨습니다. 원정에서는 9승 2무 2패로 맨시티만큼은 아니지만 좋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psg에서 네이마르가 19골 11어시를 기록하면서 에이스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연승을 기록햇는데... 5경기에서 17골 3실점을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흐름면에서 보면 아주 좋은 psg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챔스 조별리그 원정경기에서는 2승 1패를 기록하였습니다. 1패는 뮌헨홈에서 당한 패배인데... 챔스 우승을 하기에는 뮌헨원정에서 너무 처참히 무너져버린 psg가 되겠습니다.

 

 

 

카바니가 나오지 못할것 같은 psg입니다.

 

간단에 호날두가 살아나면서.. 이번 psg와 경기에서 기대되는 레알입니다.

아센시오, 바스케스를 동시 기용하면서 득점면에서 살아난 레알마드리드입니다.

 

4)레알마드리드  PSG 승부예측

 

이번경기를 앞두고 레알마드리드가 갑자기 살아났습니다. 호날두가 부활했는데... 이번시즌 리그에서는 부진하지만 챔스는 6경기 9골 1어시를 기록하면서 날아댕기는 호날두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에 기대를 가지게 만듭니다.

흐름적인 측면에서는 psg가 유리해보이지만.. 이번 경기는 레알마드리드 홈에서 펼쳐집니다.

레알이 챔스에서 유독강한 모습을 이어왔다는점.. 그리고 수비는 불안하지만 호날두가 살아났다는점.. psg가 뮌헨 원정에서 너무 무기력하게 패배했다는 점에서...

홈 응원 버프를 잔뜩 받은 레알마드리드가 홈에서 다득점으로 이기긴 힘들고 한골차 승리를 거두지 않을 까 예상해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