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맨시티가 다비드 실바가 부상을 당해서도 워낙 스쿼드가 탄탄하다보니 홈에서 레스터를 5:1로 승리하면서 리그 우승에 근접하였고... 그리고 챔스에서 대진 운도 좋아서 만만한 바젤과 만나게 되었습니다.

바젤로 스위스리그 2위팀이지만.... 워낙 전력차가 많이 나는 맨시티가 되겠습니다.

어떠한 결과가 나올지 간단하게 바젤 맨시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배당은 바젤승 9.0 / 무승부 4.5/ 맨시 승 1.36 나와있네요)

 

 

1)바젤 맨시티 역대전적

바젤이 스위스 챔피언으로 매년 챔스에 나오는 팀이기는 하지만.... 전력이 약한 팀이다보니 맨시티와 조별예선 같은 조가 아니면 만나기가 힘들죠..

두팀은 경기를 치룬적이 한번도 없네요..

이번 경기로 역대전적이 기록될 두팀이 되겠습니다.

 

2)바젤 맨시티 부상자 명단

 

 

바젤은 2명 맨시티는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젤은 2골을 기록한 미드필더 줄피가 부상이고 맨시티의 경우에는 제주스, 르노이 사네, 델프, 멘디가 확실히이번경기 못나오는데...

워낙 스쿼드가 탄탄하다보니... 바젤을 상대로 위기를 겪을 만큼의 공백은 아니라고 보이네요..

 

3)바젤 맨시티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바젤은 이번시즌 12승 5무 4패 , 41득 17실점을 기록하면서 스위스리그에서는 수준급의 기량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6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네요.

챔스 조별리그에서는 홈에서 2승 1패 (벤피카, 맨유에게 승.. 모스크바에게 역전 패)를 당했네요.

친선경기 포함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그저그런 성적을 이어오고 있는 바젤입니다.

 

반면에 맨시티는 23승 3무 1패 79득 20실점으로 리그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리그 우승을 거의 확정지어놓은 상태입니다.

원정에서는 10승 2무 1패를 기록하였는데 1패는 리버풀에게 당한 패배입니다.

챔스조별예선 원정에서는 2승 1패를 기록했는데.. (나폴리 원정에서도 이겼습니다.. 1패는 16강 진출 1위 확정지어놓고 2군 내보내서 진경기입니다.)

강력한 맨시티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무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4골넣은 아구에로.. 3골 어시스트한 데브라이너;;;;

꾸준히 골 넣어주는 스털링입니다.

 

맨시티 스쿼드에 비하면 너무 약해보이는 바젤이네요...

 

4)바젤 맨시티 승부예측

스위스리그 바젤입장에서는 어렵게 16강에 진출했는데... 하필이면 이번시즌 우승후보 0순위의 맨시티가 상대입니다...

전력적인 면에서는 바젤이 당연히 밀리고... 최근 흐름면에서도 맨시티에게 밀리는 상황입니다.

유일한 앞서는 점이 있다면 스위스 홈에서 치뤄지는 국가 클럽대항전이기 때문에 응원버프를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모든 면이 맨시티가 앞서기 때문에.... 이번경기의 승패는 맨시티의 선수들이 정신상태에 달려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2차전에서 홈에서 바젤 상대하면 거의 99% 승리할 것이기 때문에 방심하면... 무승부 나올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맨시티 팀 내에서도 나름 주전경쟁이 활발히 이루어지고 있고.. 그 다음 경기가 fa컵 위건 전이라는 점에서 다음경기에 대한 체력안배도 필요 없는 상황입니다.

맨시티 승리 확률 80% 무승부가 나올 확률은 20%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