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지난 주 2017-18 챔스 16강 1차전 레알 psg, 포르투 리버풀, 바젤 맨시티, 유벤투스 토트넘의 경기를 모두 포스팅 했습니다.

결과는 모두 적중!! ㅋㅋㅋㅋㅋ

근데 문제는 챔스 분석한다고 추가로 일하다가 저는 프로토승부식을 못 샀고... 심지어 몸살로 목요일 하루종일 잤네요 골골 거리면서;;;;;

 

그래도 마추는 재미로 분석글 쓰면서 블로그하는거죠뭐 ㅋㅋㅋㅋ

이번주 챔스 16강 1차전도 분석해 보면서 모두 맞쳐볼까 합니다.

일단 첫 포스팅은 이번주 챔스 16강 1차전중에서 제일 쉬운 경기인 바이에른뮌헨 베식타스의 경기를 분석해 볼까 합니다.

(해외배당 뮌헨승 1.16/ 무승무 7/ 베식타스 승 15 네요;;;  )

1) 바이에른뮌헨 베식타스 역대전적

뮌헨은 전통적으로 챔스 단골손님이지만... 베식타스는 챔스보다는 유로파 리그가 솔직히 더 잘 어울리는 팀이죠..

그렇다보니 두팀은 챔스에서 만난 전적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통강호가 걍 바를것인지... 언더독이 이변을 만들어낼 것인지... 역대전적으로는 파악할 수가 없습니다.

 

2) 바이에른뮌헨 베식타스  부상자명단

 바이에른뮌헨은 2명 베식타스도 2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리그 3골 3어시를 기록한 킹슬리 코망 감기;;; ( 설마 회복하겠죠?? 어린선수인데 )

그리고 노이어가 발이 부러지면서 이번경기 못나옵니다.

베식타스는  3골 1어시를 기록한 수비수 두스코 토시치가 현재 부상상태네요.

부상자는 양팀 모두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될듯 하네요..

 

3) 바이에른뮌헨 베식타스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바이에른뮌헨은 이번시즌 리그 우승에 근접해 있는 상태로써...  리그 경기에서도 로테이션을 돌리면서 주전선수들의 체력을 안배해주는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10승 1무의 성적을 기록하면서,, 홈에서 극강입니다

홈에서는 psg도 깨끗하게 발라버렸고...

챔스 조별예전에서는 홈 3전 3연승입니다. 홈에서는 아주 깡패라고 할 수 있는 뮌헨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5전 5승을 기록하면서 아주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살케와의 홈 맞대결에서도 2:1로 승리하였고... 볼푸스부루크전에서도 1.5군을 기용하면서 볼푸스에게 선제골을 허용하고도 레반도프스키 투입하고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 뮌헨덕분에 2018년 축구승무패 7회차 난이도가 낮아지고 말았죠)

반면에 터키리그 4위에 랭크되어있는 베식타스는 리그 원정에서는 4승 5무 3패를 기록하면서...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지만... 이 정도 성적으로는 홈 깡패로 유명한 뮌헨을 상대로 원정골을 뽑아낼수 있는 성적으로는 보이지 않네요

챔스조별예전 원정 3경기에서는 3전 3연승을 기록하면서 (잉?? 오~~  라이프치히, 포르투, 모나코를 모두 원정에서 꺽었습니다.) 의외로 원정에서 승점을 다 챙기면서 16강에 진출한 베식타스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무를 기록하면서 패배를 당하지 않는 흐름을 이어오고 있네요.

 

레알에서 활약했던 센터백 페페가 이번시즌 베식타스에서 뛰고 있었네요.. 게리 메델.. 저메인 렌스, 라이언 바벨 등등등 네임벨류가 어느정도 있는 선수들이 뛰고 있는 베식타스의 라인업이네요.

반면에 뮌헨은 볼푸스 원정에서 레반도프스키를 선발로 기용안하고 선제골을 허용하면서 2018년 축구승무패 이월의 주적이 될뻔하였으나...

클래스를 보여주면서 종료직전 패널트킥으로 1:2로 승리한 뮌헨입니다.

(주전들의 체력을 보전하고.. 그리고 경기도 승리한 기세와 흐름이 좋은 뮌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4) 바이에른뮌헨 베식타스 승부예측

 

10여년동안 꾸준히 챔스를 봐온 나름 유럽축구 베테랑 관람객의 입장에서 말씀드려보자면... 16강에서는 이길팀이 다 이깁니다...

4강부터 예상이 전혀 되지 않지 16강은 걍 네임 벨류가 높은 팀이 이겨요.

뮌헨이 흐름이 좋고... 홈에서 리그 10승 1무, 챔스 3전 3승, 말 다 나왔습니다.

전략적으로는 베식타스가 원정골을 넣고 무승부로 결과내고 2차전 홈으로 가고 싶겠지만... 하인케스감독님 백전노장으로 다 알죠. 뻔한 수작 안당할 껍니다.

뮌헨이 홈에서 승리거두고 2차전 베식타스 원정 갈것으로 예상되네요..

경기가 꼬이면 1골차 승.. 그렇지 못하면 3골차 이상승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