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올 초만해도 챔스 춘추전국시대에서 입지가 좀 있었던 호펜하임과 뮌헨글라드바흐가 3월이 되자 챔스 진출권과 점수차가 벌어지기 시작했네요.

리그 7위 호펨하임과 리그 9위 뮌헨글라드바흐가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더 어려운 k리그가 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쉽게 적중해야됩니다.

뮌헨글라드바흐 호펜하임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뮌헨글라드바흐 호펜하임 역대전적

뮌헨 글라드바흐가 6승 5무 6패로 양팀이 역대전적이 정확하게 동률을 이루고 있네요.

뮌헨글라드바흐 홈에서 4승 3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호펜하임에게 쉽게 지지 않네요.

역대전적만 본다면 호펜하임 승리는 없어보

 

 

2)뮌헨글라드바흐 호펜하임 부상자명단

 

뮌헨글라드바흐 8명 호펜하임은 5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글라드바흐는  7골 1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라파엘이 계속 부상자명단에 드는 것을 보니까 몸상태가 아주 좋지 않아 보입니다.  그리고 21경기 출전한 2골의 미드필더 크라머가 무릎부상을 당했네요.

그리고 26경기 출전하면서 3골 넣은 197의 장신 센터백 vestergaard가 발 골절로 이번경기 못나오네요.

나머지 선수들은 핵심급까지는 아닌데...  공격수 라파엘, 미드필더 크라머, 그리고 센터백 vestergaard가 못나오는 뮌헨글라드바흐네요

반면에 호펜하임은 5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데 2골 1어시 미드필더 데미르바이, 10골 2어시의 마크 우스가 부상으로 못나오는데 계속 부상으로 못나오기 때문에 현재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호펜하임에게는 큰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3)뮌헨글라드바흐 호펜하임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뮌헨 글라드바흐는 홈에서 6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좋은 경기력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홈에서 도르트문트 , 라이프치히, 레버쿠젠, 프랑크푸르트 에게만 졌습니다. 자신보다 강팀에게만 패배하는 글라드바흐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지 못합니다. 5경기에서 3골 6실점을 기록하면서 확실히 공격력에 문제를 보이고 있네요.

 

반면에 호펜하임은 원정에서 3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썩 좋지 못합니다. 원정에서 아우쿠스부르크, 마인츠, 쾰른에게만 승리한 호펜하임이 되겠습니다.

원정에서는 경기력이 어정쩡하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유지하고 있스니다. 일단 홈에서 2승 1무를 기록하였고 원정에서도 1승 1패를 기록하였네요.

상승세의 원인은 최전방 공격수 나브리 + 안드레이 크라마리치가 폼이 상당히 좋습니다.

 

최전방 공격수 나브리 +  크라마리치의 폼이 상당히 좋은 호펜하임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공격쪽에서 5경기에서 3골밖에 넣지 못하는 뮌헨글라드바흐가 되겠습니다.

 

4)뮌헨글라드바흐 호펜하임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확실히 어렵네요. 일단 이번 시즌 홈에서 글라드바흐가 강하고... 역대전적에서 홈에서 호펜하임에게 강한 뮌헨글라드바흐인데...

최근 흐름에서는 글라드바흐는 최악... 그리고 호펜하임은 흐름이 매우 좋습니다.

원인은 뮌헨글라드바흐가 공격력이 최근에 매우 좋지 못한 것에 있네요.

일단 이번경기는 과감하게 예측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뮌헨글라드바흐가 수비, 공격, 미드필더에서 핵심 선수 3명이 이번경기 못나올 것으로 보인다는점. (  공격수 라파엘, 미드필더 크라머, 그리고 센터백 vestergaard)

그리고 호펜하임이 최근에 공격수 라인이 컨디션이 매우 좋다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호펜하임 승, 무의 범주에서 나오지 않을 까 조심스럽게 예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이번경기 어려워서 호펜하임 승, 무 복수 베팅을 할 것 같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