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8위 아우쿠스부르크와 리그 14위 브레멘이 27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뭐 순위로만 보면 아우쿠스부르크가 홈이기 때문에 무난하게 승리를 챙겨야되지만은... 뭐 축구란게 우승팀이나 빅4 팀이 아니고서는 그렇게 좋은 성적을 이어가기가 힘든 상황입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1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그나마 분데스리그가 k리그 보다 예측하기 쉬우니 얼능 분석하고 k리그를 심도 있게 분석해야겠네요.

아우쿠스부르크 브레멘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아우쿠스부르크 브레멘 역대전적

아우쿠스부르크가 8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습니다.

아우쿠스부르크 홈에서는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도 역시 브레멘을 상대로 우위를 점하고 있네요.

순위가 높은 강팀이 홈에서 약팀을 상대하는데 역대전적까지 앞서네요.

단통승 나오는 건가요??

 

 

2)아우쿠스부르크 브레멘 부상자명단

 

아우쿠스부르크는 7명 브레멘은 6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아우쿠수는 11골 2어시를 기록한 핀보가손이 아직까지 부상,  17경기 출전한 윙백 오파레 부상, 20경기 출전한 센터백 gouweleeuw 부상, 2골 기록한 미드필더 단소 부상이네요.. 나름 공백이 많은 아우쿠스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브레멘은 16경기 출전한 미드필더로 1골 1어시를 기록한 곤도르프 부상, 2골 3어시를 기록한 미드필더 핀 베르텔스가 아직도 부상입니다.

양팀모두 100% 전력은 아니네요.

 

3)아우쿠스부르크 브레멘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아우수쿠스부르크는 홈에서 5승 4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좋은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홈에서 호펜하임, 슈투트가르트, 하노버, 도르트문트에게 패배하였네요.

홈에서 패배한 팀이 도르트문트를 제외하고는 원정에서 그리 강한팀이 아닌데 역시 어정쩡한 경기력을 보여주는 아우쿠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어정쩡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네요..

홈에서 2경기에서 2연패 그리고 원정 최근 2경기에서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경기력이 왔다리 갔다리하는 아우쿠스네요.

 

반면에 브레멘은 이번시즌 우너정에서 2승 5무 6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살케04, 도르트문트에게 승리하였네요!!

원정에서는 강팀에게만 승리하며 이변을 만들어내는 브레멘이라고 할 수 있겟습니다.

(이변제조기네요 )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1패후에 1승 1무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은 상태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26라운드에서 나름 강팀인 뮌헨글라드바흐 원정에서 2:2로 무승부를 거둔 브레멘입니다.

2골을 내주고 2:0으로 끌려가다가 2골을 넣으면서 비겼네요.

 

 

그리고 11골 2어시를 기록하면서 살아나고 있는 공격수 Gregoritsch와  5골 6어시를 기록한 카이우비가 어시 2개를 기록하면서 살아나고 있네요.

 

4)아우쿠스부르크 브레멘 승부예측

 

이길경기를 지고 비길경기를 지면서 정말 꾸준함을 보여주지 못했던 아우쿠스부르크가 결국 챔스 진출권에서 멀어져버렸습니다.

그리고 브레멘은 강등권과 2점 차이가 나면서 아직까지는 마음을 놓을수 없는 상황이네요.

승부예측을 해보자면.....

일단 브레멘이 원정에서 살케와 도르트문트를 잡으면서 강팀 킬러의 모습을 보여주었는데... 아우쿠스부르크는 슬프게도 강팀이 아닙니다.

그래서 이번시즌 통계상으로 볼 때 브레멘의 승리는 없습니다!!

그리고 26라운드에서 아우쿠스가 원정에서 승리하면서 매우 기세가 좋은 점... 그리고 브레멘이 원정에서 2:2로 무승부를 거두었지만... 경기 초반에 2골을 허용하면서 원정에서 수비적으로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다는점에서... 브레멘의 승리는 없어보입니다.

역대전적에서 아우쿠스가 홈에서 브레멘에게 강하기 때문에 아우쿠스가 승리해야되는 것이 맞는 경기지만...

프로토나 승무패 꾸준히 해오신분들은 아실껍니다. 이겨야되는 경기에서 지지는 않지만 잘비기는 것을요..

총알 많으신분들은 깔끔하게 승, 무 복수 베팅하시고...

그렇지 못하신분들은 조합을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