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A매치 이후 다시 돌아온 프리미어리그가 되겠습니다. 리그 13위 뉴캐슬과 리그 15위 허더즈필드타운이 맞대결을 펼칩니다.

아직까지 양팀모두 강등권에서 완벽하게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에...

이번경기에서 나름 강등당하지 않으려고 열심히 경기를 뛸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뉴캐슬 허더즈필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뉴캐슬 허더즈필드 역대전적

 

역대전적에서는 뉴캐슬이 1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의외로 허더즈필드가 역대전적에서는 미세하게 앞서는군요.

뉴캐슬 홈에서는 1번 맞대결을 펼쳤는데 허더즈필드가 승리하였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이번경기를 파악하는것은 힘들어 보입니다.

 

2)뉴캐슬 허더즈필드 부상자명단

 

뉴캐슬은 4명 허더즈필드는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뉴캐슬의 경우 주전 키퍼 로버트 엘리엇 3월18일에 등부상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넘버2키퍼인 칼 달로우 또한 어깨 부상을 당했네요;; (3월20날 )

키퍼 부상이네요. 그리고 이적생 슬라미니가 드디어 훈련복귀하였네요.

반면에 허더즈필드타운은 20경기 출전한 미드필더 다니엘 윌리엄스 시즌아웃;;;

그리고 18경기 출전한 공격수 (1어시 기록)한 스케넬이 부상이네요.

뉴캐슬은 골키퍼 비상, 허더즈는 미드필더 하나만 시즌 아웃된 상황이네요.

 

 3)뉴캐슬 허더즈필드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뉴캐슬은 이번시즌 홈에서 5승 4무 6패를 기록하면서 그나마 홈에서 좋은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뉴캐슬은 홈에서 맨시티, 에버턴, 레스터, 왓포드, 본머스, 토트넘에게 패배하였습니다.

강팀 맨시티, 토트넘에게 패배 그리고 원정에서 약한 편인 나머지 팀에게도 패배한 것으로 보아서는 홈에서 그렇게 믿을 수 없는 뉴캐슬이 되겠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1패는 리버풀에게 진 것이고... 홈에서 맨유까지도 잡으면서 최근 5경기에서 홈 경기 2연승을 기록하고 있네요.

최근 홈 5경기에서는 2승 3무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늩 패배하지 않은 뉴캐슬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타운은 원정에서 3승 2무 10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매우 약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왓포드, 크리스탈팰리스, 웨스트브롬위치에게 승리하였습니다.

원정에서는 현재 리그 꼴지 웨스트브롬, 그리고 리그 초반 경기력 안 좋은 크리스탈 팰리스, 도깨비팀에 속하는 왓포드에게만 승리하였네요.

원정에서 승리하기가 어려운 허더즈필드 타운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썩 좋지 못합니다.  지난 라운드에서 홈에서 강등권 빅매치 크리스탈 팰리스와 경기에서 홈에서 0:2로 패하면서...

강등권에서 벗어나기 어려워진 허더즈필드타운이 되겠네요

 

 

4)뉴캐슬 허더즈필드 승부예측

 

드디어 승부예측의 순간이 다가왔습니다. 양팀이 모두 강등권에서 아직 자유롭지 않다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신중한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단 뉴캐슬이 최근 홈 5경기에서 2승 3무를 기록하면서 패배하지 않음점..

그리고 뉴캐슬이 홈에서 그나마 준수한점.. 허더즈필드가 원정에서 약하다는점..

그리고 허더즈필드가 지난 라운드에서 홈에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0:2로 패배하였다는점에서..

허더즈필드가 원정에서 뜬금없이 맨유도 홈에서 이긴 뉴캐슬을 상대로 이길것같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뉴캐슬이 주전키퍼와 넘퍼2 키퍼가 부상을 당했다는 점에서 수비적으로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뉴캐슬 승, 무 범주안에서 선택하시면 적중 될것으로 보입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