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3위에 랭크되면서 우승은 솔직히 물건너간 리버풀과 리그 16위 랭크되면서 강등권과 2점차이나는 크리스탈 팰리스와의 맞대결입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 배트맨에서 왠일로, 리버풀 , 맨시티 경기를 둘다 넣어주었습니다.

이유는 리버풀과 맨시티가 그 다음 주중 챔스 8강1차전에서 맞대결을 펼치게 때문입니다.

토사장은 분명이 이변이 발생할 것이라는 생각에 이 경기를 편성한것으로 보이는데...

크리스탈팰리스 리버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크리스탈팰리스 리버풀 역대전적

크리스탈 팰리스 리버풀을 상대로 4승 1무 6패를 기록하면서 의외로 역대전적에서는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크리스탈 팰리스 홈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리버풀이 우세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만 본다면 리버풀이 우세할 것으로 예상되는군요.

 

 

2)크리스탈팰리스 리버풀 부상자명단

 

 

 

 

크리스탈팰리스는 8명 리버풀은 3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팰리스는 윌프레드 자하가 4골 2어시를 기록했는데 3월 22일 부상을 당했습니다;;

그리고 17경기 출전한 센터백 스콧 단 시즌아웃;;  15경기 출전한 수비수 조엘 워드 역시 부상, 22경기 출전한 쉬럽 부상, 재능있는 미드필더 펀천 시즌 아웃,  3골 기록한 공격수 바카리 사코 가 시즌아웃을 당한 상황입니다.

각 포지션에서 핵심선수가 부상자가 꽤 있네요.

반면에 리버풀은 로브렌, 엔레 찬이 가벼운 부상을 당한 상태로 보여집니다.

리버풀은 부상자가 거의 없는 반면에 크리스탈 팰리스는 부상자가 많네요.

 

 

3)크리스탈팰리스 리버풀 최근 5경기 성적 , 홈 원정 성적

 

 

크리스탈 팰리스는 홈에서 4승 5무 6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그나마 경기력이 좋은 상황입니다. 번리 왓포드 스토크, 첼시에게 승리한 팰리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4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매우 좋지 않습니다. 다만 같은 강등권에서전쟁을 벌이는 허더즈필드타운을 상대로 원정에서 0:2로 승리를 거두면서 기세는 좋은 상황입니다.

 

 

반면에 리버풀은 이번시즌 원정에서 8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맨유, 스완지, 토트넘, 맨시티에게 패배한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뭐 그냥 저냥의 흐름을 보여주고 잇네요.

 

지난 라운드에서 살라가 4골을 넣으면서 와포드를 5:0으로 잡은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하지만 문제는 a매치에 살라가 경기를 뛰고 돌아온다는 것이고...

체력이 빠진 살라를 맨시티와의 챔스 8강 1차전을 앞두고 선발 출전시킬 필요가 없는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수비수 톰킨스와 미드필더에서 득점이 나온 크리스탈 팰리스가 되곘습니다.

주전 선수들에게 휴식을 부여할 것으로 예상되는 리버풀을 상대로 과연 이변을 낼 수 있을까요??

 

4)크리스탈팰리스 리버풀 승부예측

 

저의 지난 글을 기억하십니까?? 저는 맨유 팬으로 맨유가 리그에서 리버풀을 홈에서 꺽고 승리를 거두자 챔스 16강 2차전 세비야와의 2차전에서 맨유의 100% 승리를 예상하였다가...

맨유의 탈락을 맛보면서.... 슬픔을 겪었습니다.

사람은 로봇이 아니기 때문에 제한된 시간에 집중 할 수 있는데... 맨유의 경우 리버풀과의 홈경기에 보다 많은 시간을 투자한것으로 보였고... 그래서 세비야에게 패배한 것도 그러한 이유라고 분석됩니다. (뭐 포그바가 개판 쳐서 패배의 빌미를 제공하기는 하였지만요. )

여하튼 우승이 불가능한 리버풀이 맨시티전을 앞두고 크리스탈 전에 주전들을 내보내지 않을 것은 거의 90% 이상으로 보여집니다.

그렇다면 이번 경기는 이변이 일어날 경기로 보면되는데...

강등권 언저리에서 놀고 있는 크리스탈 팰리스가 주전을 뺀 리버풀을 가만히 둘리가 없습니다.

결국에는 리버풀이 얼마나 주전을 아끼느나에 따라 이번경기에 승부가 갈릴겁니다.

리버풀이 살라, 피르미누, 마네 등 주전들을 많이 아끼고. 크리스탈 팰리스가 맞춤 전략  잘 가지고 나온다면 팰리스 승, 무 나올 겁니다.

하지만 팰리스가 리버풀 2군에게도 충분히 질 수 있는 이번시즌 바보 팀이기 때문에...

리버풀의 승리 또한 배제할 수 없습니다.

승무패 1등에 근접하고 싶고 난이도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는 분은 크리스탈 팰리스 승.

그리고 승무패 난이도가 낮다면 리버풀이

승리하게 될껍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입니다. 잘 선택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