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0위 11위 본머스, 왓포드가 이번 32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강등권에서 어느정도 거리가 있고 유럽진출권에서 거기가 있기 떄문에...

양팀모두 동기부여가 부족한 상황입니다.  예측하기 어려운 경기가 될것으로 예상되네요.

왓포드 본머스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왓포드 본머스 역대전적

왓포드가 본머스를 상대로 3승 6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약간의 우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왓포드 홈에서는 2승 3무를 기록하면서 본머스를 상대로 패배를 기록하지 않았네요.

역대전적에서는 유리한 왓포드가 되겠습니다.

2)왓포드 본머스 부상자명단

 

 

왓포드는 7명 본머스도 6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왓포드는 188의 2골을 넣은 장신수비수 카바세레 부상, 그리고 데울로페우 부상,  톰 클레버리 부상, 16경기 나온 188의 수비수 호벤 부상, 그리고 이번시즌 경기에 거의 나오지 못한 카불이 부상상태입니다.

수비쪽에서 부상자가 많고 미드필더 공격쪽에도 부상이 있는 왓포드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본머스는 3월 17일에 27경기 나오면서 1득점 3어시기록한 윙백 아담 스미스 부상;; , 31경기 출전한 주전키퍼 베고비치가 무릎부상;;,  27경기 출전한 183의 수비수 시몬 프란시스 부상, (훈련복귀하였네요 ) 등이 부상입니다.

나름 양팀모두 핵심 선수 몇몇이 부상을 당한 상황이네요.

 

3)왓포드 본머스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왓포드는 홈에서 6승 4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그나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스완지, 허더즈필드타운, 맨유, 스토크시티 , 맨시티에게 패배하였습니다.

하지만 홈에서 아스날 승, 토트넘에게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이번시즌 도깨비팀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3패를 기록하면서 애매한 흐름을 보여주고 잇습니다.

홈에서 1:0으로 2연승을 기록하고 있지만.. 원정에서는 다득점그리고 득점을 기록하지 못하면서 패배하면서 원정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나마 홈에서는 2연승을 기록하고 있는 왓포드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본머스는 원정에서 3승 5무 7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평범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원정에서 첼시, 뉴캐슬, 스토크에게 승리한 본머스네요... 강팀.. 그리고 홈에서 나름 성적이 준수한 팀을 꺽은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이변 메이커 인가요??? 하지만 패배할 확률도 높은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2무 2패를 기록하면서 그냥저냥의 흐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3경기에서 1승 1무 1패 , 원정 2경기에서 1무 1패를 기록하고 있네요.

평범한 흐름이다보니 예측하게 더 어려울 것으로 보이네요;;

 

 

지난 라운드에서 홈에서 리그 꼴지 웨스트브롬위치를 무자비하게 홈에서 털어버린 본머스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왓포드는 리버풀 원정에서 5:0으로 패배한 왓포드가 되겠습니다.

 

4)왓포드 본머스  승부예측

 

이번경기는 동기부여가 결여된 2팀간의 맞대결이 되겠습니다.

뭐 강등권에서는 멀어서 선수들이 뭐 대충 뛰어도 되겠지라고 생각할 것이고...

위로 올라가서 유럽대항전을 가기에도 많이 부족한 양팀입니다. 

양팀 선수들이 미친듯이 뛸것으로 보이지는 않아보입니다.

일단 왓포드가 본머스를 상대로 홈에서 2승 3무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패배가 없다는점...

그리고 왓포드가 도깨비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지만. 홈에서 그나마 강하고 최근 홈 2연전에서 모두 1:0 승리를 기록했다는점....

그리고 본머스가 최근에 그렇게 흐름이 좋지 못하다는 점에서...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본머스가 승리할 확률이 가장 낮아보이고...

그나마 왓포드가 최근에는 홈팀 응원 버프를 받아서 홈에서 패배하지 않을 것으로 보이네요 (역대전적도 2승 3무로 유리)

왓포드 승, 무 범주에서 선택하시면 적중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두 건승하세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