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1위로 거의 우승을 확정지어 놓은 맨시티와.. 그리고 리그 9위에 랭크되어있는 에버턴이 이번 프리미어리그 32라운드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뭐 쉽게 생각하면 맨시티가 이기겠지? 라고 할 수 있지만... 맨시티는 이 경기 이후에 챔스 8강 2차전 리버풀 원정을 떠나게 됩니다.

쉽게 나온다면 리버풀 승, 맨시티 승이 나오겠지만... a매치 이후 경기이기 때문에 주전선수들이 체력이 방전되고 100% 로테이션을 돌릴 경기가 될 것입니다.

어떤 결과가 나올지...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 배정된 에버턴 맨시티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에버턴 맨시티  역대전적

에버턴이 6승 5무 6패를 기록하면서 의외로 맨시티를 상대로 성적이 좋습니다!!

에버턴 홈에서는 5승 2패를 기록하면서 에버턴이 우세네요!!

챔스 8강 1차전 리버풀 원정을 떠나게 되는 맨시티인데... 1.5군 혹은 2군으로 나올 예상인데... 역대전적대로라면 패배해도 이상할 것이 없는 맨시티가 되겠습니다.

 

2)에버턴 맨시티 부상자명단

 

 

에버턴7명  맨시티 2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에버턴은 일단 4골 3어시를 기록한 핵심 미드필더 시구르드손 부상, 그리고 또다른 핵심 수비형 미드필더 게예 부상, 그리고 이번시즌 많은 경기를 뛰지는 못했지만 핵심 미드필더 맥카시 부상, 15경기 출전한 수비수 할게이트 부상,

그리고 센터백 에슐리 윌리암스 퇴장 징께로 결장, 망갈로 역시 시즌 아웃;;

부상자가 어마어마한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맨시티는 맨디 아우에로가 가벼운 부상으로 보이는데... 이번경기 안나올 것으로 보입니다.

부상자쪽으로는 결장이 많은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3)에버턴 맨시티 최근 5경기 성적, 홈 원정 성적

에버턴은 이번시즌 초반에 개판을 치다가 그나마 홈에서 좋은 성적을 유지하면서

9승 2무 4패를 기록했네요.

홈에서 맨유 , 아스날, 번리 , 토트넘에게만 패배하였는네요. 강팀에게만 패배한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최근 홈 4경기에서 3승 1무로 홈에서는 흐름이 좋은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3승 2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2경기 2연승 그리고 원정에서 3경기 1승 2패를 기록하였네요. 리그 후반기로 갈수록 홈 버프를 받고 체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홈에서 강한 에버턴이 되겠네요.

 

반면에 맨시티는 이번시즌 원정에서 12승 2무 1패로 막강합니다. 우승을 거의 확정 지어 났죠.

1패는 리버풀 원정에서 4:3으로 패배한 경기입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인데... 바젤과 홈경기에서는 뭐 8강 확정지어놓은 상태라 2군 내놓고 패배한 경기라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과르디올라감독이 불필요한 경기에서는 과감히 2군을 내보내면서 패배하면서까지도 실리는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에버턴이 이번 경기에서 승리하여도 이상할 것이 없겠습니다.

 

 

맨시티의 2명의 대체불가 자원... 케빈 데브라이너, 그리고 다비드 실바가 컨디션이 좋아보이는 맨시티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에버턴은 원정에서 강등권인 스토크를 무자비하게 1:2로 털어버렸네요.

부상자가 많기는 하지만 흐름은 좋은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4)에버턴 맨시티  승부예측

 

자 드디어 승부예측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등의 향방은 얼마나 k리그를 적중시키느냐에 달려있겠지만...

(k리그는 혼돈의 리그이기 때문입니다. )

하지만 이번 12회차에서는 토사장이 리버풀과 맨시티의 원정경기를 나란히 2경기 넣어주었습니다.

축구승무패에서 강팀경기 2경기 넣었을때는 이유가 있는겁니다.

일단 리버풀 맨시티 모두 1.5군 2군으로 경기에 나설껄로 보이는데...

얼마나 변수를 예측하느냐에 따라서 1등의 향방이 갈릴껍니다.

저는 리버풀경기도 만만치 않을 꺼라고 분석 포스팅을 올렸습니다.

[2018년 프로토 24회차, 승무패12회차 크리스탈 팰리스 리버풀 분석 바로가기]

 

2018/03/26 - [2017-18 유럽축구] - 17-18 epl 32라운드 크리스탈팰리스 리버풀 프리뷰 (8강전 맨시티를 상대하는 리버풀)

 이번 맨시티 경기에서도 에버턴이 홈에서 의외로 맨시티에게 강한점... 맨시티가 2군 내보내도 이상할 것이 없다는점..

에버턴이 최근 홈 경기 그리고 흐름이 좋다는 점에서 맨시티가 패배해도 이상하지 않습니다.

저는 많은 돈을 쓰고 싶지만... k리그를 다 맞출 자신이 없네요;;;;;

이번경기는 리버풀과 맨시티의 경기를 둘다 원정에서 패배하거나... 무승부가 나와도 이상한 경기가 아니라서

승무패를 다 고려해야하는 경기입니다.

좋은 선택을 하시는 분이  k리그 6경기를 다 적중시킨다는 가정하에 1등당첨 되실 것으로보입니다.

다들 적중하시고.. 저는 지금 야근하면서 이 포스팅 하고 있어요;;;;

(살려주세요 ㅜㅜ)

저도 이번에는 독식좀하고 인생좀 편안하게 살아보고 싶네요!!

다들 화이팅 하십쇼!!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