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이번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는 제가 드디어 베팅할 시간이 될거 같습니다!!

그렇다는 이야기는 제가더 열심히 분석을 해보아야겠죠!!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 마지막 경기 그리고 이번 승무패 최고의 빅매치 첼시 vs 토트넘경기입니다!!

일단 이 경기까지 모든 경기를 적중 시키셧거나 적중권안에 들어가 계시다면...

손에 땀을 쥐고 이번 경기를 보게되겠죠... (저도 제발 이 경기까지 보고 싶습니다!!)

여하튼 해리케인이 나가리 되면서 이번 경기에서 손흥민이 원톱으로 나올 것으로 예상되는 토트넘과...

그리고 이번경기에서 승리한다면 리그 4위 챔스진출권 싸움에서 유리해지는 첼시가 맞대결을 펼치게 됩니다.

토트넘 첼시를 한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첼시 토트넘 역대전적

첼시가 역대전적에서는 9승 7무 2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첼시 홈에서는 6승 3무를 기록하면서 2010-11시즌부터 첼시 홈에서는 토트넘에게 패배하지 않은 첼시가 되겠습니다!!

오호라 이경기... 쉽게 풀릴거 같은 느낌이 물씬 드는건 왜일까요??

 

그리고 콘테감독이 작년에 epl에 입성했는데... 포체티노 감독을 상대로 프리미어리그 3승 1패로 유리한 상황입니다.

감독 상성에서도 앞서는 첼시가 되겠습니다.

 

2)첼시 토트넘 부상자명단

 

 

 

첼시는 5명, 토트넘은2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첼시는 센터백 크리스텐센과 다비드 루이즈가 부상상태네요;;;

그런데 가벼운 부상으로 보이니... 진통제를 맞고라도 둘중의 한명은 이번경기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로스바클리 , 주전키퍼 티보 쿠르투아 역시 가벼운 부상으로 보입니다.

주전들이 경기전까지 회복만 된다면 100% 전력이 되는 첼시가 되겠습니다.

반면에..토트넘은 이번시즌 29경기 24골 2어시를 기록한... 팀의 최고 에이스

해리케인이 이번경기 100% 결장합니다...

그리고 토트넘 중원의 좋은 재능을 가진 해리 윙크스 역시 이번경기 결장할 것으로 보이네요.

부상자에서도 팀에 대체불가 선수 해리케인이 나오지 못하는 토트넘이 불리해보이네요.

 

3)첼시 토트넘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첼시는 이번시즌 홈에서 10승 2무 3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강한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개막전에서 번리에게 2:3 충격패.,. 그리고 맨시티에게 0:1 패, 그리고 본머스에게 0:3패를 당한 첼시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3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은 썩 좋은 편이 아닙니다. 맨유 맨시티 원정에서 2연패... 그리고 챔스 16강 2차전 바르셀로나 원정에서 3:0패를 당하면서... 원정에서는 패배하면서 흐름이 썩 좋지 못합니다.

 

반면에 토트넘은 이번 시즌 원정에서 8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맨유, 아스날, 맨시티, 레스터에게 패배한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원정에서는 강팀끼리 대결에서 지략싸움에서 져버린 포체티노 감독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4승 1패를 기록하면서 좋은 흐름을 이어가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약팀과의 대결이 많았던 토트넘이 되겠습니다.

 

토트넘의 해리케인 없는 라인업입니다.  손흥민이 원톱 혹은 제로톱으로 나온 것으로 보이는데... 최전방에만 서면 작아지는 손흥민이 되겠습니다.

 

 

첼시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이번시즌은 지난 시즌과같은 파괴력은 없지만... 그래도 무시할 수 없는 첼시가 되겠습니다.

 

4)첼시 토트넘 승부예측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 마지막 14경기를 장식하게될 첼시 토트넘의 맞대결입니다.

어떤 각도로 보느냐에 따라서 쉽냐 어렵냐로 갈리겠지만... 저는 쉽게 생각해 보려고 합니다.

일단 프리미어리그에서 현재까지 콘테감독의 첼시와 포체티노 감독의 토트넘이 4번 만났는데...

3승 1패로 콘테감독이 우세하다는점...

2010-11시즌부터 토트넘이 첼시 홈에서 승리를 거둔 적이 단 한번도 없다는점..

그리고 토트넘은... 해리케인의 팀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 해리케인이 이번경기 100% 못나온다는점...

또 손흥민은 원톱으로 나와서 득점에 성공한 빈도가 적다는점...

을 보았을때 이번경기 토트넘의 승리는 없어보입니다.

그렇다는것은... 첼시 승, 무에서 나온다는 것인데...

감독 성상에서 유리하고 지난 4번의 경기에서 무승부가 나오지 않았다는 점에서...

그리고 첼시가 챔스 나갈라면 토트넘 무조건 잡아야된다는 점... 홈에서 미친듯이 뛸거라는 점에서...

저는 이번 경기 쿨하게 말하고 싶습니다!!!

첼시 단통승!!!!!

(뭐 불안하신분들은 무승부 보험들어 놓으시길 바랍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