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원정에서는 어려울 것으로 보였던 레스터시티가 홈에서 강팀에게만 패배하였던 브라이턴에게 승리하면서... 나름 이변을 선사하였네요.

그리고 뉴캐슬도 홈에서 허더즈필드를 꺽으면서 이번 경기에서는 승자끼리 대결을 펼치게 되네요.

이번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원래 중위권 팀들간의 경기를 예상하기 어렵죠.

 

레스터 뉴캐슬 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레스터 뉴캐슬 역대전적

레스터가 뉴캐슬을 상대로 5승 1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는 유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레스터 홈에서는 3전 3승을 기록하면서 레스터 홈에서는 뉴캐슬을 상대로 강력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2)레스터 뉴캐슬 부상자명단

 

 

레스터는 2명 뉴캐슬은 3명이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레스터는 수미형미드필더 은디디가 징계로 이번경기 못나옵니다. 그리고 맷 제임스, 아마티는 주전급 미드필더는 아닌데.. 미드필더 비상이 걸린 레스터네요.

반면에 뉴캐슬은 191장신 공격수 4골 1어시를 기록한 요셀루가 가벼운 부상...

그리고 가메즈 그리고 엘리엇이 부상인데.. 주전급 선수는 아닙니다.

 

 

3)레스터 뉴캐슬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레스터는 이번시즌 홈에서 6승 5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쉽게 지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네요. 첼시, 리버풀, 맨시티, 그리고 크리스탈 팰리스에게 패배한 레스터네요.

홈에서는 만만치 않은 레스터가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평범한 흐름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홈에서는 2무 패... 원정에서는 2연승을 기록하고 있네요.

최근 원정 2경기에서 연승을 거둘때 미드필더 이보라, 마레즈, 그리고 바디가 2경기 연속으로 폼이 좋아 보입니다.

 

반면에 뉴캐슬은 원정에서는 3승 4무 8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약한 편입니다.

원정에서 스완지, 스토크, 웨스트햄에게만 승리한 뉴캐슬입니다.

모두 레스터보다는 성적이 낫고 이번시즌 폼이 그리 좋지 못한 팀들입니다.

확실히 원정에서 승리를 기대하기는 힘든 뉴캐슬입니다.

 

 

최근 4경기에서는 2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나름 좋은 성적을 이어고오 있네요.

홈에서 2연승을 기록하였고... 리버풀전을 제외하고는 패배하지 않았네요.

최근 2경기에서 케네디, 디아메 존조 쉘비의 컨디션이 매우 좋은 뉴캐슬이 되겠습니다.

 

케니디, 디아메 존조 쉘비의 폼이 상당히 좋은 뉴캐슬입니다

 

 

원정에서 후반전에만 2골을 터트리면서 브라이턴을 꺽은 레스터가 되겠네요.

 

4)레스터 뉴캐슬  승부예측

드디어 승부 예측의 시간이 돌아왔네요.

중위권팀들간에 맞대결이기 때문에 상당히 어려움이 예상되는데...

일단 레스터가 뉴캐슬에게 역대전적에서 앞서고 홈에서는 3전 3승을 기록하면서 뉴캐슬에게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레스터는 홈에서는 강등권 언저리팀에게는 자비를 베풀면서 무승부를 내주었고... 원정에서는 반대로 강등권 언저리팀에게 무자비하게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강등권팀이 홈에서는 승리하려고 공격적으로 나오다보니... 뒷 공간이 생겼고 발빠른 바디가 득점에 성공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홈에서는 레스터가 나름 중위권에서도 좋은 스쿼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전력이 떨어지는 팀은 수비적으로 나오는 것으로 보이네요.

일단 양팀 모두 흐름이 좋으나... 레스터가 홈에서 전적이 좋기 때문에 뉴캐슬 승은 없어보입니다.

레스터 승, 무 범주내에서 결과가 나올 것으로 보이네요!!

 

그렇지만 뉴캐슬이 원정경기에서 4무를 기록했는데 기록한 팀을 찾아보시면 레스터가 승리할 확률이 더 높은것을 알게 되실 겁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