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연패의 늪에 빠진 브라이턴 호브 알비온과 2연패의 늪에 빠진 허더즈필드가 프리미어리그에서 맞대결을 펼칩니다.

브라이턴의 경우 강등권에서는 조금 거리가 멀지만.... 이제 슬슬 강등권팀들이 승점을 얻을 시점이라서 아직까지 방심할 수 없습니다.

이번시즌 승격되면서 아직까지는 강등권에서 여유가 있는 두팀이 맞대결을 펼치네요.

이번 경기는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에 배정된 경기로 브라이턴 허더즈필드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브라이턴 허더즈필드 역대전적

양팀은 4승 5무 4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대등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브라이턴 홈에서는 3승 2무 1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만큼은 허더즈필드타운에게 유리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양팀모두 현재 연패늪에 빠져있는데... 그나마 홈에서는 유리한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2) 브라이턴 허더즈필드 부상자명단

 

 

브라이턴도 3명 허더즈필드도 4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브라이턴은 3어시를 기록한 스테펜이 현재 햄스트링 부상이고... 3골 1어시를 기록한 윙어 앤소니 녹카트가 이번경기 역시 징계로 나오지 못하네요.

브라이턴은 그로소와 머레이가 핵심인데... 녹카트가 레스터전에서 나오지 못했는데...그래서 레스터한테 홈에서 패배한 것일까요???

반면에 허더즈필드타운은 위에 선수 말고 1골 1어시를 기록한 공격수 카충가가 발목 부상으로 부상자명단 추가 그리고 미드필더 다니엘 윌리암스 시즌 아웃, 그리고 나머지 2명은 주전선수들이 아니라고 보여지네요.

부상자로 보았을 때 공격쪽으로 브라이턴이 공백이 더 있어보이네요.

 

3)브라이턴 허더즈필드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브라이턴은 이번시즌 홈에서 6승 6무 4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 승격팀 치고는 매우 좋은 성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첼시, 리버풀, 맨시티, 레스터에게만 패배를 당한 브라이턴이 되겠네요.

레스터전에서는 그나마 홈에서 강력한 브라이턴이 패배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보았는데... 후반전까지 경기를 질질 끌고가다가 선제골 넣고 이겨버린 레스터가되겠습니다.

 

 

최근 브라이턴은 리그 3연패 늪에 빠져있네요.. 3경기에서 득점에 실패했다는 점에서 좋은 흐름은 아닌것으로 보이는데... 그래도 간만에 해볼만한 상대를 홈에서 만나게된 브라이턴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허더즈필드 타운은 원정에서는 3승 2무 11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는 쉽게 패배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원정에서 리그 초반 경기력 안 좋을 떄 크리스탈 팰리스, 그리고 도깨비팀 왓포드, 그리고 현재 리그 꼴지 웨스트브롬위치 알비온에게만 승리한 허더즈필드타운이 되겠습니다.

 

최근 5경기에서는 1승 1무 3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흐름이 매우 좋지 못합니다.

역대전적에서 밀리는 브라이턴 원정을 떠나게 되면서 이번경기 위태로울꺼 같아 보이는 허더즈필드타운이 되겠습니다.

 

원정에서 뉴캐슬에게 1골차로 패배한 허더즈필드 타운이 되겠습니다.  원정에서는 너무 약한 느낌입니다.

 

홈에서 패널트킥을 얻으면서 레스터에게 앞서갈 기회를 잡았지만 글렌 머레이가 실축하면서 기회가 위기로 바뀌면서 패배한  브라이턴입니다.

하지만 경기 통계를 보았을 때 15대 6으로 더 많은 슈팅을 날리면서 홈에서는 역시 강한 모습을 보여주는 브라이턴이 되겠네요.

 

4)브라이턴 허더즈필드 승부예측

 

승격팀들간의 대결,, 그리고 현재 연패늪에 빠져있는 양팀간의 대결이 되겠습니다.

일단 브라이턴이 레스터에게 패배하면서 홈빨이 없어졌나 싶었더니... 수치상으로는 레스터에게 앞서갔고 패널티를 얻으면서 승리할 기회를 잡았지만 실축하면서 선수들이 마음이 급해져서 였을까요?

레스터에 역습에 무너져버렸네요. 하지만 홈에서 강팀들에게만 패배한 브라이턴의 이번 시즌 홈 성적은 무시할 수 없습니다.

홈에서 허더즈에게 우세한 전적역시 무시할수 없겠네요.

허더즈필드의 승리는 없어보이고... 왠만해서는 홈에서 강하고 원정에서 허더즈가 약하기 떄문에 브라이턴의 승리확률이더 높아보이지만....

허더즈는 현재 강등권에서 멀지 않습니다. 비기기 작전으로 나올 가능성도 있습니다.

브라이턴의 승, 무 범주로 가시면 재미 보실 것 같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