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리그 꼴지 웨스트브롬위치와 승점 11점 차이나는 스완지 간에 맞대결이 펼쳐집니다.

웨스트브롬이 현재 연패행진을 달리는 가운데...  못하는건지... 상대하는 팀들이 모두 무자비한 건지 승리할 기미가 전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반면에 스완지는 강등권에서 놀다가 현재 강등권에서는 멀어졌지만 아직 방심해서는 안되는 시기입니다.

웨스트브롬위치가 또 패배할 것인지... 아니면 스완지가 꼴지를 꺽고 강등권에서 더 멀어질 것인지...

웨스트브롬위치 스완지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웨스트브롬위치 스완지 역대전적

웨스트브롬위치가 스완지를 상대로 4승 1무 8패를 기록하면서 역대전적에서 밀리고 있습니다.

웨스트브롬위치 홈에서는 3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약간의 우세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대전적에서는 그마나 스완지에게 강한 웨스트브롬위치지만... 현재 흐름이 워낙 개판이라서 큰 의미는 없어보이네요.

 

2)웨스트브롬위치 스완지  부상자명단

 

 

웨스트브롬위치는 5명 스완지는 6명의 선수가 부상자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단 웨스트브롬위치는 샘 필드, 챠들리, 모리슨은 이번시즌 경기를 많이 뛰지 못해서 이번 시즌 스쿼드에 미치는 영향은 없어보입니다.

핵심 미드필더 가레스베리, 그리고 리버풀에서 데려온 스터리지가 나오지 못하는게 커보이네요.

반면에 스완지는 핵심 미드필더 페르, 공격수 보니가 시즌아웃 된것이 아쉽고. 6골 2어시를 기록한 조단 아이유가 징계로 이번경기 나오지 못하네요 (조단 아이유의 결장은 커보입니다.

양팀모두 부상자에서 핵심선수가 포함되어있네요

 

3)웨스트브롬위치 스완지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브롬위치는 이번시즌 홈에서 2승 7무 7패를 기록하면서 왜 꼴지인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홈에서 브라이턴 본머스에게만 승리하였네요

레스터 허더즈필드 사우스햄튼 맨유 첼시 맨시티, 번리에게 패배하였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모두 패배하였습니다. 매경기 실점하면서 수비력도 좋지 못하고 경기당 1골밖에 넣지 못하면서 승리하기 어려운 웨스트브롬위치가 되겠습니다.

 

 

반면에 스완지는 원정에 2승 5무 9패를 기록하면서 역시 원정에서 좋지 못합니다.

원정에서 왓포드, 크리스탈 팰리스에게만 승리하였네요.

 

최근 4경기에서는 1승 1무 2패를 기록하면서...  흐름이 좋지 못합니다. 조단 아이유가 퇴장당한 허더브필트 원정부터 성적이 좋지못합니다.

 

맨유 원정에서 2:0으로 털린 스완지의 라인업입니다.

 

 

득점에는 성공했지만 결국에는 져버린 웨스트브롬위치의 라인업이 되겠습니다.

 

4)웨스트브롬위치 스완지  승부예측

 

자 드디어 어려운 승부예측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일단 웨스트브롬위치가 수비력이 매우 안좋고 득점력 또한 매우 좋지 못한 상황이라는점...

그리고 웨스트브롬위치는 스완지와 경기해서 비겨봐야 강등권탈출의 희망이 없습니다. 무조건 이기려고 나올 것이라는점...

스완지 역시 웨스트브롬위치 잡으면 강등권에서 더 멀어질 수 있다는점.. 매경기 실점하는 웨스트브롬위치를 상대로 충분히 득점에 성공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경기는 승, 패 범주에서 나올 것으로 보여지네요!!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