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에버턴 리버풀 포스팅을 빨리하려고 했으나... 챔스 경기가 있어서 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리버풀이 홈에서 맨시티를 3:0으로 꺽으면서 기세가 매우 좋은 상황입니다.

반면에 에버턴은 남은경기에서 아무리 잘해도 유로파를 자력으로 나갈 수 없기 떄문에.... 동기부여가 떨어지겠죠.

리버풀은 에버턴전 하고 바로 맨시티 원정을 떠나기 때문에 로테이션이 이뤄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2018년 축구승무패 13회차에 배정된 에버턴 리버풀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에버턴 리버풀 역대전적

리버풀이 8승 8무 1패를 기록하면서 에버턴을 상대로 압도적인 우세를 점하고 있습니다.

에버턴 원정에서도 역시 2승 4무 1패로  약간의 우세를 점하고 있네요.

제가 클롭 감독이라면 이번경기 가벼운 부상으로 예상되는 살라를 뺴고.... 맨시티전 핵심미드필더 챔벌레인 뺄겁니다.

이번경기는 이변이 일어날 수도 있는 경기로 보입니다.

 

2)에버턴 리버풀 부상자명단

 

에버턴6명 리버풀은 4명이 부상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 에버턴은 핵심 수비형 미드필더 게예, 그리고 비싼 돈으로 영입한 공격형 미드필더 시그르드손이 부상, 그리고 윙백 홀게이트도 부상이네요.

반면에 리버풀은 아담 랄라나를 제외하고는 거의 부상에서 회복되면서 맨시티전에서도 기용되었는데... 정상 컨디션은 아닐 것으로 예상되네요.

 

3)에버턴 리버풀 최근 흐름 홈 원정 성적

 에버턴은 이번시즌 초반에 경기력 안 좋다가 감독 바뀌고 그나마 성적이 좋아지고 있습니다.

홈에서 9승 2무 5패를 기록하면서 홈에서는 높은 승률을 보여주고 있네요.

홈에서 맨시티, 맨유, 아수날 , 번리 토트넘에게만 패배하였습니다.

상위권 팀에게만 패배한 에버턴이네요.

 

 

최근 5경기에서는 2승 3패를 기록하였는데 원정에서 1승 2패 홈에서 1승 1패를 기록하였네요.

경기 잘풀리면 이기고, 그렇지 못하면 비기는 모습을 보여준 에버턴이 되겠습니다.

 

 

반면에 리버풀은 원정에서 9승 3무 4패를 기록하면서 원정에서도 성적이 좋은 편입니다.

원정에서 맨유, 맨시티, 스완지, 토트넘에게만 패배한 리버풀이 되겠습니다.

 

 

최근 6경기에서는 4승 1무 1패를 기록하면서 성적이 매우 좋습니다. 맨시티를 홈에서 3:0으로 털어버리면서 아주 좋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네요.

클롭감독이 이번에 주전을 아낄지 말지는 감독 마음이 되겠습니다.

주전내보내고 이길라고 하면 승리하겠지만.... 맨시티전을 앞두고  주전을 기용할지는...

팰리스전에서 챔벌레인을 아껴두었고.. 그 챔벌레인이 2번째 중거리 슛을 성공시키면서 맨시티를 격침시킨 라인업입니다.

 

반면에 맨시티에게 홈에서 1:3으로 털려버린 에버턴의 라인업입니다.

 

4)에버턴 리버풀 승부예측

드디어 승부 예측의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2018년 축구승무패 12회차에서 리버풀, 맨시티가 모두 원정경기였고 챔스 8강을 앞두고 있는 상태여서 이변의 발생가능성을 보았었는데...

리버풀은 간신히 승리, 맨시티는 초반에 대량득점으로 승리하면서... 승무패12회차가 쉽게 나왔죠.

그렇다면... 챔스 8강 2차전을 앞두고 있는 리버풀은 어떨까요??

홈에서 3:0으로 이겨놓았기 떄문에... 맨시티 원정에서 지더라도 원정골을 넣고 5:2까지만 져도 4강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이번에야 말로 주전들을 뺄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에도 주전 다 내보낸다면 클롭감독은 바보죠)

여하튼... 이번 경기는 클롭감독이 얼마나 주전을 아낄 것인가....

그리고 에버턴이 주전을 아끼는 리버풀을 상대로 얼마나 좋은 경기를 펼치느냐에 따라서 결과가 달라질 겁니다.

에버턴 리버풀은 머지사이드더비 (맞나?? )로 라이벌전인데...

리그 우승이 불가능한 리버풀이 주력을 기용할 것같지 않습니다.

리버풀의 승리 확률이 가장 낮아보이고... 왠지 대충 뛰면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가장 높아보이는군요.

 

쉽게 풀릴경우 (리버풀 승) 난이도 있을 경우 (에버턴 승무)의 범주로 나올 겁니다.

경우의 수를 따져서 나눠서 베팅 하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구글 다음 네이버에서 능글능글곰돌이라이프를 검색하시면 제 블로그 쉽게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

하트 누르시면 프로토, 승부패 적중하실꺼에요^^  다들 적중하세요^^

 

 

728x90
블로그 이미지

밝은미래를 위해

ufc, 유럽축구 분석, ps4 취미 생활 블로그입니다.

,